Synchronoss, 텔레콤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전환 작업 지원

텔레콤 인도네시아와 파트너십 맺은 Synchronoss, Digital Experience Platform 통해 신규 디지털 고객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혁신 지원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9-08-06 10:43
브리지워터 뉴저지 미국--(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NASDAQ: SNCR)는 인도네시아 최대 통신 서비스 사업자(가입자 기준)인 텔레콤 인도네시아(Telkom Indonesia) (IDX: TLKM)와 파트너십을 맺고 Digital Experience Platform (DXP)을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텔레콤 인도네시아는 앞으로 DPX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한편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과의 상호 작용과 고객 이용 경로를 향상시키게 된다.

Synchronoss DXP는 통신 및 서비스 사업자를 비롯한 기업들이 모바일 앱, 콜센터, 매장 내 판매시점정보관리를 위한 상호 작용, 온라인 전반에 걸쳐 통합된 형태의 인터랙티브한 고객 경험을 설계할 수 있게 한다. 텔레콤 인도네시아는 이 플랫폼을 고객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등 모든 사업부에 도입해 조직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뉴미디어, 콘텐츠, 전자상거래 관련 상품들이 포함된 디지털 서비스 확장을 지원할 수 있다.

텔레콤 인도네시아는 DXP 플랫폼을 통해 확장성, 유연성, 빌트인 기능성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기타 플랫폼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 레거시 고객 관계 관리 기능과 복잡한 백엔드 시스템을 원활하게 통합
· 사용이 간편하고 직관적인 끌어놓기(drag-and-drop) 방식의 대시보드로 직원들이 개발자나 코딩 경험 없이도 다양한 고객 참여 채널에 걸쳐 엔드투엔드 디지털 고객 이용 경로를 손쉽게 론칭
· 신규 디지털 서비스를 최소한의 비용으로 신속하게 개발, 연결, 통합
· 심층 데이터 매핑 및 분석 기능 통해 고객 데이터를 취합 및 분석함으로써 맞춤형 상품 통한 교차판매 기회 창출
· 개별 선호도에 기반해 개인화된 형태로 실시간 고객 케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 확보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전 세계 통신 사업자들이 라이벌 서비스 사업자 그리고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업체들과의 지속적인 경쟁에 직면해 있으며 인도네시아 또한 예외가 아니라고 지적했다.

루리 CEO는 “전 세계 통신 사업자들은 일단 서비스 모델을 신규 디지털 기능 및 서비스로 전환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또한 이들은 고객 참여율 증진을 위해 보다 스마트하게 대처해야 한다. 사업자들은 레거시 사업들을 근본적으로 점검해 고객들에게 지능형, 반응형 서비스를 더 많이 제공해야 한다. 이를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가입자 유지율을 향상시키는 한편 신규 수익 모델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에 텔레콤 인도네시아와 체결한 파트너십은 역동적으로 돌아가는 북미 이외 해외 시장에서 수익 창출과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확보한다는 Synchronoss의 전략 실행에 있어 중요한 진전이다. 앞으로 텔레콤 인도네시아가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ynchronoss의 Digital Experience Platform과 기능에 대한 정보는 https://synchronoss.com/products/digital/dxp/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개요

Synchronoss (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Investors
ICR
Joseph Crivelli,
+1 610.299.6700
이메일 보내기

Media Contact:
Anais Merlin
CCgroup (International)
+44 20 3824 9200
이메일 보내기

Diane Rose
CCgroup (North America)
+1 727.238.7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