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웹에이전시 및 프리랜서 회원 모집 “홈페이지 제작 비용 50% 할인 혜택 적용”

출처: 랭크업
2019-08-06 15:01
  •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웹에이전시 및 프리랜서 회원을 모집한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웹에이전시 및 프리랜서 회원을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6일 --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웹에이전시 업체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정책은 웹에이전시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등 다양한 소비자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등록은 랭크업 홈페이지 하단에서 별도의 인증 없이 단순 신청만으로 자동으로 승인되어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랭크업이 제공하는 웹에이전시 50% 할인 혜택은 업종별 홈페이지, 쇼핑몰 홈페이지 구매 시에만 적용되며, 기능성 홈페이지는 혜택에서 제외된다.

랭크업은 개발비용 및 기간을 부담스러워하던 웹에이전시 업체와 프리랜서들이 해당 정책을 통해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랭크업은 8월 한정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포함해 홈페이지 무제한 유지보수, 매년 홈페이지 제작 무료 리뉴얼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언론 연락처

랭크업
경영지원팀
강수종
1544-686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