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 공식 유튜브 계정 오픈

매키TV와 마녀일기로 채널 확정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9-08-07 09:40
서울--(뉴스와이어)--치의학 박사이자, 매직키스치과 정유미 원장이 치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첫 번째 유튜브 채널인 ‘매키TV’는 치과공식 채널로 매직키스TV 혹은 ‘매일 키스를 부르는 TV’의 약자이며, 치과의사로서 환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치아상식과 각종 구강질병상식을 주로 알릴 예정이며 기존 환자들에게 치아교정 양치법 등을 눈에 보이는 영상으로 전달하는 도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두 번째 개인 채널인 ‘마녀일기’의 경우 Magic Kiss의 마법과 같은 힘을 가진 ‘Magical woman’ 혹은 ‘마녀(Witch)’의 의미와 승마를 하는 ‘馬女(마녀)’의 이중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그동안 방송과 강연, 봉사, 승마 선수 등으로서의 정 원장의 다양한 행보와 승마지도사로 강습활동을 펼치며 쌓아온 승마교습 및 훈련 노하우를 함께 다룰 예정이다.

정유미 원장은 그동안 사회봉사활동의 전력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과 국회의원 표창장을 비롯 여러가지 사회공헌상을 수상한 바 있다.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을 맞아 구독과 좋아요, 댓글을 남기고 온 유튜브 구독자 전원에게 ‘양치질세트’ 혹은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정 원장은 그동안 치과의사 정유미의 좌충우돌 승마 경험담과 함께 승마 초보자를 위한 이론을 동시에 다룬, ‘승마따라잡기 A to Z’와 치과의사로서의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스마일디자인(Smile Design), 키스를 부르는 마법의 미소’ 등 두 가지 저서를 저술한 바 있다.

특히 ‘렛미인’, ‘아름다운당신’, ‘대세남’ 등의 TV메이크오버쇼를 통해 라미네이트, 임플란트, 치아교정과 거미스마일(과잇몸노출증, 잇몸미소) 수술, 잇몸성형과 치아미백, 자연치아성형술(법랑질 성형술) 등의 다양한 심미 치과치료를 통한 미소의 개선, 발음과 기능의 조화 등의 치료결과를 보여준 정 원장의 미소에 관한 서적인 ‘스마일디자인’은 국내에선 손꼽히는 주제를 다룬 만큼, 해외에서도 매직키스치과의 심미치료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매직키스치과에는 해외환자들도 많이 찾고 있다. 대부분의 해외환자는 하루 만에 치료가 가능한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 치료(과잇몸노출증) 및 개선을 위한 경우이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슬로건으로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매키TV 공식유튜브채널: http://www.youtube.com/channel/UC8L4w_GfWR-3sAIMSk...
매키TV 대표영상: http://youtu.be/qhqhVINMlz4
마녀일기 대표영상: http://youtu.be/rRYnrXZCLEY
매직키스치과 대표블로그: http://blog.naver.com/dryumi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Edward Kim 홍보이사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