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수전력청, 투자 기회가 제공되는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세계 각국 기업체 초청

뉴스 제공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2019-08-07 10:37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이 제21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21st Water, Energy, Technology, and Environment Exhibition, WETEX)와 제4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4th Dubai Solar Show)에 참가해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도록 세계 각국의 에너지, 재생 에너지, 물, 환경 분야 전문 기업과 기관을 초청했다.

기업체들은 2019년 10월 21~23일 두바이 국제 컨벤션 및 전시센터(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되는 이들 두 전시회에서 발표될 아랍에미리트 및 중동지역이 제공하는 사업 기회를 얻고 주요 프로젝트와 투자 계획을 검토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018년 10월에 개최된 제20회 WETEX와 제3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전 세계에서 참가한 전시업체, 방문자 및 참가자들에게 놀랄 만큼 성공적인 행사였다. 53개국의 2100여개 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했다. 두 전시회의 총 전시면적은 7만8413평방미터였으며, 세계 각국에서 3만5000여명이 방문했다.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Saeed Mohammed Al Tayer) DEWA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CEO)이자 WETEX 설립자 겸 회장은 “WETEX는 중동 지역에서 규모가 가장 크며 가장 중요한 물, 에너지 및 환경 분야 전문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이 전시회는 이처럼 중대한 분야의 전시 업체, 방문자, 전문가, 의사 결정자, 투자자 등을 한자리에 모으는 중요한 글로벌 행사이자 핵심 플랫폼이 됐다. 이것은 투자 기회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전문가 및 의사 결정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기업체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전 세계 정부 관리 및 투자자들과 만나 사업을 거래하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으며 이 지역의 시장 요구와 현재 및 미래의 중요한 프로젝트를 파악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이들 두 전시회와 동시에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제6회 세계 녹색경제 서밋(6th World Green Economy Summit)은 전시업체와 참가자들에게 아랍에미리트, 걸프협력회의(GCC) 및 중동 지역 정부 관리 및 의사 결정자들과 만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 참가자들은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세미나, 워크숍 및 전문 분야 활동을 활용할 수 있다. 이들 행사에서는 중동 지역 태양 에너지의 발전상과 사용 현황을 논의할 예정이다.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60054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쿨루드 알 알리(Khuloud Al Ali) / 아흐메드 알바나(Ahmed Albanna)
+971508450757 / +971552267222
media@dewa.gov.ae
ahmed.albanna@dewa.gov.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