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항공, 미국 항공사 중 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배치

2019-08-08 09:28
  • 아메리칸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아메리칸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08일 -- 아메리칸항공은 3년 전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한 이후 2019년 미국 항공사 중 최초로 자사의 모든 광폭동체 항공기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메리칸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모든 미국 항공사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의 수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총 3025개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장거리 국제선의 플래그십 비즈니스 좌석과 메인 좌석 사이에 위치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은 아메리칸항공이 보유한 B787, B777 및 A330-200항공기에서 경험할 수 있다. 국내 탑승객들도 매일 인천-달라스 구간 운항되는 B787기종을 통해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때 고객들은 메인 캐빈보다 더 넓은 레그룸과 좌석, 확장 가능한 발 받침대와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에 탑승하는 고객은 비즈니스에서 제공되는 캐스퍼 데이 담요와 럼버 베개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퀄리티 높은 어메니티 키트는 물론 쉐프가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 요리와 소믈리에 보비 스터키(Bobby Stuckey)가 직접 선정한 와인도 같이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수화물까지 무료 체크인이 가능하며 체크인에서부터 출국심사, 탑승까지 우선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아메리칸항공은 2019년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 초이스 어워드(2019 TripAdvisor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상품 부문 북미 최고 항공사로 인정받기도 했다.

아메리칸항공은 계속해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나아가 B787-8 기종 12대를 새로 주문해 2020년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10%이상 증가시킬 예정이다.

자넬 앤더슨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프리미엄 이코노미는 아메리칸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여행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돕겠다”며 “프리미엄 이코노미를 최초로 도입한 미국 항공사로서 우리는 고객이 아메리칸항공과 보내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는 생각으로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a.com

언론 연락처

아메리칸 항공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오예진 AE
02-6250-708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