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미아, 보이스웍스와 손잡고 네덜란드에 화이트라벨 eSIM 솔루션 공급

증강 신원 확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아이데미아, 네덜란드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인 보이스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아이데미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보이스웍스의 네덜란드 판매업체 파트너에 첫 상용 eSIM 가입 관리 솔루션 플랫폼을 공급할 예정

뉴스 제공
IDEMIA
2019-08-08 11:52
쿠르버부아,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현대 소비자들의 기기에 eSIM이 급속히 도입되고 있다. 이러한 진화는 이동통신사들의 네트워크 및 시스템뿐만 아니라 사업 전략 및 프로세스에 변화를 요구한다. 이동통신사들은 시장에 물밀 듯이 밀려들어 세상을 더욱 연결된 사회로 변모시킬 커넥티드 디바이스의 유입을 적절히 관리할 수 있도록 대비해야 한다. 사용자들은 eSIM을 활용해 국내외 모바일 가입을 언제 어디서나 원격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네덜란드에서는 eSIM 디바이스가 시장에 출시되긴 했지만 아직까지 eSIM 가입 관리를 지원하는 기술은 찾아볼 수 없었다. 아이데미아의 스마트 커넥트 플랫폼(Smart Connect Platform)과 가입 관리 솔루션에 힘입어 네덜란드 고객들은 이제 eSIM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디바이스에 접목된 eSIM은 최종사용자의 일상을 간소화한다. 로밍(roaming)을 신청하거나 스마트폰을 분실했을 때, 또는 한 디바이스에서 복수의 번호를 사용할 경우 고객들은 보이스웍스의 온라인 주문 프로세스를 통해 간단히 새로운 프로필을 활성화할 수 있다.

직원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웨어러블(wearables), 태블릿, PC 등 여러 디바이스의 연결(connectivity)을 이제 eSIM을 통해 훨씬 더 효율적이고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파비엥 조타르(Fabien Jautard) 아이데미아 모바일 운영사업부 총괄부사장은 “고객 만족, 편의성, 보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eSIM형 디바이스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동료, 고객, 비즈니스 툴에 접촉할 필요가 있는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든 연결되어 있으면 그만큼 기업이 얻는 혜택이 크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데미아는 보이스웍스와 파트너십을 맺어 회사의 eSIM 가입 관리 기술을 구현함으로써 네덜란드 시장에 완벽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테리 오릭(Terry Aurik) 보이스웍스 최고경영자는 “보이스웍스는 ‘화이트 라벨(white label, 타사 개발 상품을 자사 브랜드로 제공하는 판매방식)’ eSIM을 처음으로 공급함으로써 네덜란드 시장에서 선구자적 입지를 구축하게 됐다”며 “보이스웍스 판매업체 파트너의 고객들은 한층 높은 가치와 서비스를 활용하고, 파트너들은 새로운 오퍼를 개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파트너들이 SIM 카드의 재고와 가용성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새로운 오퍼의 실질적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아이데미아 스마트 커넥트 플랫폼과 eSIM 가입 관리 솔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smart-connect-subscription-managem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증강 신원확인 분야 세계 선도 기업 아이데미아는 일반 시민과 소비자들이 물리적 공간과 디지털 공간에서 일상의 중요한 행위들(결제, 연결, 여행, 투표 등)을 수행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신원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일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사항이 됐다. 회사는 증강 신원확인 기술을 옹호함으로써 개인이나 물체 등 모든 것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보안이 중요할 때면 이 기술자산을 생각하고 생산하며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식을 혁신한다. 회사는 개인 정보와 신뢰성을 보장할 뿐 아니라 세계 금융, 통신, 신원 확인, 치안, 사물인터넷(IoT) 부문의 고객을 위해 안전하고 인증되며 입증된 거래를 보증한다.

아이데미아는 전 세계에서 1만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80개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demia.com, https://www.idemia.com/motion-code) 참조. 또는 트위터(@IDEMIAGroup) 팔로우.

보이스웍스 개요

보이스웍스(Voiceworks B.V)는 네덜란드에서 인터넷전화(Voice over IP, VoIP) 플랫폼을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첨단 IT 기술, 자체 네트워크, 다중연결 데이터 센터를 활용해 완벽한 시스템 중복성(redundancy)을 제공하는 보이스웍스는 전문적 전화통신 및 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유연하고 확실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이스웍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voiceworks.n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70053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한나 세바(Hanna Sebbah)
idemia@hav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