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와 토리버치, 미용 분야 장기적 파트너십 계약 체결 발표

미용 제품에 대한 독점적 전 세계 라이선스 계약

토리버치 미용 브랜드가 더욱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시세이도 플랫폼과 자원의 강점 증명

2019-08-08 14:55
도쿄/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선도적 미용 기업인 시세이도 컴퍼니(Shiseido Company, Limited, 이하 ‘시세이도’)가 토리버치(Tory Burch)의 미용 브랜드를 전 세계에서 독점적으로 개발, 마케팅, 유통하는 라이선스를 갖는 장기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두 회사가 7일 발표했다. 이 계약은 2020년 1월 1일부터 유효하다. 토리버치의 미용 브랜드 라이선스는 뉴욕에 본부를 둔 시세이도 그룹의 미주 지사가 관리할 예정이다.

토리버치는 2004년 설립되어 현대적이며 역동적인 사업가인 토리 버치(Tory Burch)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글로벌한 사고방식 및 미학적 감각을 구현하고 있는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현재 이 회사의 상품은 기성복, 신발, 핸드백, 액세서리, 시계, 가정용품, 향수 등이다. 토리버치는 2013년에 향수 제품을 처음 출시했으며, 현재는 전 세계 토리버치 양품점과 명품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시세이도는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토리버치에게 글로벌 플랫폼과 전용 자원을 제공해 토리버치 미용 사업의 수준을 높이고 다중 플랫폼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미용 브랜드로 발전시켜 사업 기회를 확보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시세이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향수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시세이도 그룹과 회사의 향수, 메이크업, 피부 관리 및 디지털 우수성 센터(Centers of Excellence in Fragrance, Makeup, Skincare and Digital), 기술 가속화 허브(Technology Acceleration Hub) 전반에 걸친 협업 체제를 구축할 수 있게 된다.

우오타니 마사히코(Masahiko Uotani) 시세이도 사장 겸 CEO는 “시세이도는 장기적 사명인 ‘더 좋은 세상을 위한 미용 혁신(BEAUTY INNOVATIONS FOR A BETTER WORLD)’을 달성하기 위한 힘찬 여정을 시작했으며 토리 및 토리버치 브랜드가 시세이도와 제휴하여 이러한 사명을 함께 추구하게 되어 영광이다. 토리버치는 정체성이 뚜렷하고 자신의 가치에 대한 의지가 강한 진정한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소비자 참여를 개척하고 사업과 사회에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길을 계속 모색하고 있는 우리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데 매우 적합한 혁신적 파트너이다. 시세이도는 모든 파트너들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시세이도의 플랫폼, 연구 개발(R&D) 자원, 기술 포트폴리오 및 우수성 센터 등의 혜택을 토리버치 브랜드와 공유해 그의 의미 있는 잠재력과 성장 및 발전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토리 버치 회장 겸 CEO는 “풍부한 역사와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제품을 갖고 혁신을 위한 헌신적 노력을 기울여 항상 선망해온 시세이도와 제휴하여 매우 기쁘다. 두 회사는 고객에 대한 깊은 존경과 연결성, 여성의 지위 향상을 지원하는 열정 및 일치된 장기 전략적 비전 등에서 커다란 동반 상승효과를 거둘 것이다. 시세이도와 협력하여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향수 및 미용 개념을 정립하는 오랜 꿈을 실현하게 되어 더 이상 기쁠 수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덧붙여 피에르-이브 루셀(Pierre-Yves Roussel) 토리버치 CEO는 “우리가 지금까지 성취한 향수 제품군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번 새로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을 더 전진시키게 되어 매우 큰 영광이다. 시세이도는 업계에 최우수 제품의 기준을 세운 영향력 있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그런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토리버치 미용 사업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고 확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크 레이(Marc Rey) 시세이도 미주지역 CEO 겸 시세이도 최고성장책임자(Chief Growth Officer)는 “토리버치는 시세이도와 다수의 동일 가치를 공유하는 굴지의 패션 브랜드로서 함께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토리버치는 사업이 성장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갖고 있으며, 토리버치가 그렇게 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시세이도가 제공하여 영광이다. 토리버치의 비전 및 브랜드의 미래 지향적 디지털화 접근방식을 시세이도의 글로벌 플랫폼, 미용 및 기술 전문성과 결합하면 소비자들과 더욱 깊이 연결되고 브랜드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선지자, 사업가 및 여성 지위 향상 옹호자로서 모든 사람의 모범이 되는 토리버치와 제휴하여 특히 자랑스러우며, 그 회사의 더 많은 직원들과 더 긴밀히 협력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이도 컴퍼니(Shiseido Company, Limited) 개요

시세이도는 일본 최초의 서양식 약국으로서 1872년 설립됐다. 사업은 점차 번창해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동양과 서양에서 사용 가능한 심미학과 최첨단 기술을 제공했다. 일본에 뿌리를 둔 최초의 화장품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이름이 알려진 시세이도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품질 표준을 대변하는 것으로 발전했다. 시세이도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프레이그런스의 글로벌 셀렉션은 특별한 고성능스킨케어와 브라이트닝 라인을 포함한다. 시세이도는 남성용 바디케어와 선케어, 스킨케어 제품도 제공한다. 140여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동시대의 혁신인 시세이도 그룹 브랜드는 현재 120여개 나라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shiseidogrou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리버치(Tory Burch) 개요

토리버치(Tory Burch)는 세계 모든 사람들이 개성, 아름다움 및 자신감을 갖고 화려한 색상 속에서 살아 가도록 고무하는 미국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2004년 2월에 설립된 회사는 토리버치(Tory Burch) 회장 겸 CEO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구현하는 신발과 핸드백부터 기성복과 가정 용품에 이르는 다양한 부문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북미, 유럽, 중동,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등에 250여개의 토리버치 양품점이 있으며, 제품은 전 세계 3000여개의 백화점 및 전문 상점과 웹사이트(toryburch.com)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회사는 미국에서 여성의 지위와 사업가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는 토리버치 재단(Tory Burch Foundation)의 사업을 통해 여성들이 두려움 없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 있다.

https://www.toryburch.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070055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hiseido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세이도 아메리카(Shiseido Americas)
재지아 지엘린스키 터시(Jadzia Zielinski Tirsch)
기업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
+1 212-805-2357
jtirsch@sac.shiseido.com

토리버치(Tory Burch)
프란시스 페닝턴(Frances Pennington)
홍보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
646-723-6629
fpennington@toryburch.com

시세이도(Shiseido) 도쿄 본사
엔도 타츠요시(Tatsuyoshi Endo)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사업부
tatsuyoshi.endo@to.shiseido.co.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