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chase, CCH코인 CoinMarketCap에 정식 수록

뉴스 제공
코인체이스
2019-08-12 10:10
싱가포르--(뉴스와이어)--Coinchase는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 CMC(CoinMarketCap)에 CCH(Coinchase Token)를 정식 수록했다고 밝혔다. 투자자는 스테이션 검색 엔진에 CCH만 입력하면 CCH의 총 공급량, 거래량, K 라인, 시가 등 코인 지수를 볼 수 있다.

CMC에는 최소 2154종의 암호화폐, 253개 거래소가 수록되어 있으며 매달 6500만 이상의 방문량으로 최근 총 시가는 4000억달러를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 CMC는 대표적 서비스인 ‘글로벌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 공유’로 세계에서 권위있는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업체가 되었다.

Coinchase는 CCH가 성공적으로 CMC에 등록한 것이 기술, 제품, 서비스 등 방면에서 시장의 인증을 받았음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CCH는 정식 수록 후 환영을 받아 거래량이 급격히 증가하여 거래량 순위 선착순 5위까지 상승하였다.

Coinchase는 미래 생태 발전에 도움되는 계획과 안정된 유통시장을 건설할 예정이다. Coinchase는 플랫폼 코인은 플랫폼의 발전을 대표하며, CCH의 발전에 따라 Coinchase의 플랫폼 발전도 점차 완벽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Coinchase 플랫폼의 발전을 보면 베어 마켓에서 일련의 프로젝트로 투자자들의 인증을 받았다. 이를 통해 다가오는 불 마켓에서 Coinchase의 잠재적 가치를 볼 수 있다. 또한 CCH는 프로젝트 발전 전망과 코인 투자 가격을 동시에 지닌 코인으로서 투자자가 이익을 볼수 있는 접합한 방식이다.

Coinchase는 베어 마켓 배경하에서 암호화폐 산업은 부단히 발전하고 있다. Coinchase는 기술상으로만 투자자의 믿음을 받던 상황에서 점차 다방면으로 신임을 받고 있으며, 다가오는 불 마켓에서 다크호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coinchase.com

연락처

Coinchase
황새 팀장
+0086 134071127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