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블록체인 P2P 자산 거래 플랫폼 오픈씨와 업무협약 MOU 체결

양사 크립토 사업 경쟁력 확보 및 창의적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MOU

추후 UPXIDE 거래소의 크립토샵 내 NFT 상품 등록 예정

뉴스 제공
업사이드
2019-08-14 10:00
서울--(뉴스와이어)--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블록체인 P2P 자산 거래 플랫폼 오픈씨(OpenSea)와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오픈씨는 게임 내 디지털 자산을 암호화하여 사용자들이 게임 환경을 벗어나 거래소에서도 게임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해킹 위험이 없는 투명한 거래가 가능하도록 블록체인 게임 산업 생태계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MOU는 양사의 크립토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창의적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체결되었으며, 오픈씨의 기술 지원으로 업사이드에서 운영하는 UPXIDE 거래소 내 크립토샵에서 NFT(Non-Fungible Token)와 관련된 상품들을 등록할 예정이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하여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디지털 콘텐츠와 같은 획기적인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추후 NFT 상품 이외에도 실물 코인과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이 론칭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픈씨의 데빈 핀저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업사이드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업사이드는 최근 미탭스플러스에서 론칭한 크립토샵의 운영을 맡고 있다. 크립토샵은 국내 최초로 원화, 포인트, 암호화폐라는 다양한 결제가 지원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약 250개 브랜드와 약 3만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되어 있다.

업사이드 개요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 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글로벌 IT 기술 및 사업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 구성되었다. 스마트콘이 출시한 스마트플러스와 미탭스플러스가 발행한 암호화폐 플러스코인 등 서비스 연동과 협력을 통해 거래소의 가치를 높이고, 실물경제와의 연결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암호화폐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크립토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텔레그램 GRAM 토큰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웹사이트: https://www.upxide.com/

연락처

업사이드
김영하 매니저
010-2692-4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