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 코리아, 첫 한국 오프라인 이벤트 ‘나의 단백질: 전국민 체력 단련의 밤’ 성황리에 종료

마이프로틴 앰배서더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 체험 존 운영으로 뜨거운 호응 속 행사 마쳐

뉴스 제공
더 헛 그룹
2019-08-13 17:50
서울--(뉴스와이어)--마이프로틴은 11일 첫 한국 오프라인 이벤트 ‘나의 단백질: 전국민 체력 단련의 밤’을 약 1000여명의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알베르에서 개최했다.

유럽 No.1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및 영국의 국민 스포츠 브랜드로 전 세계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마이프로틴은 2016년 한국에 론칭했으며 단백질 보충제 및 간식 등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마이프로틴이 한국에 론칭한지 약 3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된 뜻깊은 행사로, 말왕TV, 키다리형, 치윤, 정호중, 김주미, 권혁, 운지기TV, 안드레아스, 영알남, 키네틱, 트리거 15초 등 다양한 마이프로틴 앰배서더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정호중 선수, 김주미 선수 및 운지기 TV와 함께하는 자세 교정, 홈트레이닝, 직장인 복근 유지 꿀팁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피트니스 활동을 코칭받았다. 또 말왕TV, 키다리형, 권혁 등 마이프로틴의 앰배서더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 손씨름, 팔씨름, 림보 등 최강자전을 가리는 운동 축제를 즐겼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에 앞서 진행된 VIP 초청행사에서 데이비드 그린우드 마이프로틴 상무는 “한국에서 첫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해 다양한 인플루언서분들 및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마이프로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앞으로 더욱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고객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아시아 물류센터를 싱가포르에 개설, 현재 시범 운영 중이며 향후 배송기간이 평균 3-4일로 획기적으로 단축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마이프로틴은 한국의 첫 오프라인 행사 성료 및 제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하는 ‘광복 애국특가’ 할인 이벤트를 8월 14일(수) 저녁 8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단 28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 할인 행사에서는 마이프로틴의 전 제품을 최대 8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이프로틴 홈페이지에 공개된 할인코드를 입력 시 추가 4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마이프로틴: http://www.myprotein.co.kr/

연락처

마이프로틴 코리아
김지애
010-3381-919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더 헛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