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매직 트랜짓 출시… 기업 네트워크를 더 스마트하고 더 빠르고 더 안전하게

매직 트랜짓, 고객의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를 연결, 보호하고 IT 작업 단순화시켜

2019-08-14 13:48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14일 -- 인터넷 보안, 성능 및 신뢰도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IT 기업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클라우드플레어 네트워크의 유용성을 고객의 사내 네트워크 및 데이터 센터 네트워크로 확대시켜주는 새로운 제품, 매직 트랜짓(Magic Transit)을 13일 발표했다.

매직 트랜짓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반에서 모든 데이터 및 모든 프로토콜 패킷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기업 네트워크의 전면에 배치되는 매직 트랜짓은 DDoS 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한편 IP 패킷 필터링과 방화벽, 부하 균형 및 트래픽 관리 툴을 포함해 거의 모든 가상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해준다. 90여 국가의 193개 도시를 망라하는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는 아카마이 프롤렉식(Akamai Prolexic), 임페르바(Imperva), 뉴스타(Neustar) 그리고 이를 합친 것에 비해서도 DDoS 공격을 멈추게 할 수 있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특별한 애플리케이션, 일반적으로는 웹사이트와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를 보호하고 속도를 높이는 데 늘 초점을 맞추어왔으며 처음에는 HTTP를 지원하는 것으로 시작했다. 2018년 4월 스펙트럼(Spectrum)을 선보이면서 클라우드플레어 네트워크의 유용성을 확대해 이메일 서버, 게임 서버 및 사물인터넷 기기 등 일련의 광범위한 전송 제어 프로토콜(TCP)과 유니버설 데이터그램 프로토콜(UDP)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속도를 높였다.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는 매직 트랜짓을 통해 단지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고객의 전체 인터넷 프로토콜(IP) 네트워크 공간으로 유용성을 확대시켜준다.

클라우드플레어의 공동창업자이자 CEO인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는 “우리는 웹상의 모든 것을 안전하게 지키고 속도를 높이는 것에 관한 한 능력이 탁월했지만 우리의 역량을 모든 사람들에게 확대하고자 했다”며 “매직 트랜짓을 통해 고객들은 모든 경로 전반에 걸쳐 어떤 프로토콜의 어떤 패킷이든 상관없이 이를 보호하고 속도를 높이는 데 우리를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직 트랜짓은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애니캐스트(Anycast) 네트워크 전체를 이용해 양호한 트래픽을 지능적으로 라우팅하고 공격을 걸러내고 있다. 이는 지연시간을 늘리고 보안 효율성을 낮추면서 제한된 위치에서 트래픽에 집중하는 전통적인 보안 네트워크나 서비스 제품과 대비된다.

클라우드플레어의 제품 담당 이사인 루스탐 랄카카(Rustam Lalkaka)는 “전통적인 DDoS 공격 완화 및 보안 툴을 이용했던 고객들에게 이 제품을 선보이자 고객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며 “‘이것이야말로 마술이다’. 이 제품에 맞는 이름은 오직 하나이며 그것은 바로 매직 트랜짓이다”고 말했다.

매직 트랜짓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계층3의 DDoS 공격 완화(Layer 3 DDoS Mitigation): 클라우드플레어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가상화된 즉각적인 완화가 DDoS 공격으로부터 L3 IP 트래픽을 보호함.

· 향상된 성능: 현재 1900만개가 넘는 인터넷 프로퍼티가 클라우드플레어 네트워크상에서 돌아가고 있으며 모든 비트가 이동하면서 네트워크는 더욱 스마트해지고 빨라진다. 아르고 스마트 라우팅(Argo Smart Routing)과 통합되면 클라우드플레어의 솔루션은 가장 빠르고 가장 믿을만한 링크를 실시간으로 이용함으로써 트래픽을 고객들의 네트워크로 정확하게 되돌아가게 함.

· 낮은 총소유비용(TCO): 고객들은 대규모 하드웨어 비용 지출이나 반복되는 유지보수 계약 없이도 각자의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음.

고객과 파트너들은 매직 트랜짓의 필요성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의 수석 소프트웨어 설계자인 제시 헤럴드슨(Jesse Heraldson)은 “매직 트랜짓은 매우 놀랍다”며 “IP 트랜짓 통합 가능성, DDoS 공격 완화, 트래픽 조정 솔루션 등 하나로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은 획기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드플레어는 지리적 배치나 용량, 제품의 폭 그리고 네트워크 규모를 통해 우리에게 끊임없이 깊은 인상을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클라우드제닉스(Cloudgenix)의 현장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아론 에드워즈(Aaron Edwards)는 “기업 인프라와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경계가 계속해서 하나로 모아짐에 따라 인프라 보호를 위한 클라우드플레어의 최신 접근방식은 업계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솔루션이 되고 있다”며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의 파워와 규모를 활용하는 매직 트랜짓의 기능, 각각의 IP 구성과 선택 가능성의 유지 그리고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성능에 맞는 트래픽 라우팅은 모든 것을 쉽게 해준다”고 말했다.

매직 트랜짓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자료 참조.

· 매직 트랜짓: http://bit.ly/2yW9g01
· 매직 트랜짓 블로그: http://bit.ly/2yWEfca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회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춘 1000대 기업의 약 10%가 유료 고객이고 상위 1만개 사이트 중 약 19%가 유료이든 무료이든 하나 이상의 클라우드플레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 플랫폼은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 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그 결과 네트워크 성능이 대폭 향상되고 스팸 및 기타 공격들이 감소하였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안트러프러너 매거진(Entrepreneur Magazine)이 선정하는 상위기업문화(Top Company Cultures) 2018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2019년에는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워싱턴 DC, 런던, 뮌헨, 베이징,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30052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Inc.)
다니엘라 발루루팔리(Daniella Vallurupalli)
+1 650-741-3104
press@cloudflar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