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 색조 화장품 확대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벨벳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12시간동안 지속되는 생생한 컬러로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립 메이크업 선사

모던함과 세련미가 느껴지는 스퀘어 타입 디자인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 더해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19-08-20 10:38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궁중화장품 ‘후’가 립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을 확대한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

색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후’는 색조 화장품에 보다 집중해 이달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준다.

‘벨벳 립 루즈’는 세미 매트 제형의 질감과 발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되고 럭셔리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들로 구성해 데일리는 물론 특별한 날까지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스퀘어 타입에서 느껴지는 모던함과 세련미에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브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후’의 심볼인 연꽃 문양을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럭셔리 화장품의 이미지를 높였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파트장
02-6924-6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