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자회사인 Symphony Health와 Close-Up International의 전략적 제휴 발표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9-08-21 08:47
롤리,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NASDAQ: PRAH)는 데이터 솔루션 사업부인 Symphony Health가 남미 지역 의료 처방 및 판매 감사 제공 기업 Close-Up International과 전략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데이터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더그 풀링(Doug Fulling) Symphony Health 사장은 “Close-Up과의 이번 협약은 국제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온 Symphony Health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최대 12개 지역에 진출하는 것은 Symphony Health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핵심적인 요소가 추가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바탕으로 미국과 남미의 두 조직이 향후 관계를 형성하고 강화하게 될 것이다. Symphony Health와 Close-Up International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솔루션 및 통찰이 미래의 신약 개발과 상업화 전략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제약 및 생명 과학 시장에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독자적인 경험과 지식, 통찰을 함께 모아 공식적으로 협력하게 된다. 양사는 소매 및 비소매 데이터를 각각 담당한 지역에 독점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노르베르투 보나파르트(Norberto Bonaparte) Close-Up International 창립자 겸 CEO는 “이번 파트너십은 각각의 지역에서 운영 중인 고객사에 더 큰 가치를 선사하고 데이터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최고의 기업과 함께 일하면서 고객이 사업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우리는 이번 제휴의 일환으로 고객의 성장 전략에 이득이 될 혁신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lose-Up International 개요

Close-Up International은 세계 제약 시장에서 최초로 의료 처방 감사를 개발한 기업으로 1968년 설립 후 남미 전역으로 확장되었다. 남미에 최초로 메디컬 프로모션(medical promotion)을 위한 자동화 CRM 솔루션을 출시하기도 했다. Close-Up International은 현재 남미 지역 제약 및 소비자 헬스케어 기업에게 처방 및 판매 데이터와 심도 있는 분석, 통합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이다. 시장 역학과 지불자(payor), 치료에 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며, 소매 및 비소매 시장에서 진화하는 판촉, 유통, 판매의 포괄 솔루션을 통합할 수 있는 독자적인 라틴아메리카 서비스 제공 기업이다. 지역 내 모든 국가의 모든 판매 및 처방 정보는 첨단 기술 애플리케이션(Regional Analyzer)을 통해 통합된다. Close-Up International은 고도로 숙련된 전문 인력과 첨단 기술 솔루션, 950개 이상의 액티브 고객사(active customer)를 보유하고 있다. Close-Up International의 서비스는 고객이 소매 및 비소매 제약 시장에서 제품 수명에 걸친 각 단계, 즉 출시 계획, 의료 타깃 선택, 판촉 및 상업적 효과 측정, 유통 경로 전략과 관리 등의 각 단계별로 데이터와 기술 솔루션에 기반해 사업 기회를 평가할 수 있게 돕는다. Close-Up International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lose-upinternat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ymphony Health 개요

Symphony Health는 PRA 헬스사이언스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생물약제 제조업체, 보건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및 지불자(payer)에게 가치가 높은 데이터, 분석,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진 기업이다. Symphony Health는 광범위한 1, 2차 데이터 세트를 연결하고 통합하며 의료 연구 및 분석, 전문 지식 자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환자와 처방자의 여정을 따라가며 질병의 발병률과 유병률, 진행, 치료, 그리고 영향을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Symphony Health에서 도출한 데이터는 의료 서비스에 관한 의사 결정을 개선하며, 변화하는 의료 서비스 생태계에 효과적으로 적응하는 법에 관한 핵심적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수익 상승 추구를 돕는다. Symphony Health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ymphonyhealth.prah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 개요

PRA (NASDAQ: PRAH)는 매출 기준 세계적 규모의 위탁연구전문기관(CRO)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PRA의 통합 서비스는 데이터 관리, 통계 분석, 임상 시험 관리, 규제 및 신약 개발 컨설팅 등이 포함된다. PRA의 해외 사업 지역은 북미, 유럽, 아시아, 남미, 남아프리카, 호주, 중동 등 90여 국가를 포함하며, 전 세계에 1만6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당사는 2000년부터 지금까지 세계 곳곳에서 약 3800건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다. 또한 주요 임상(pivotal) 및 보조(supportive) 실험에 다수 참여해 미국 FDA 및 해외 규제기관으로부터 85건 이상의 약물 승인을 획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prah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Communications and Public Relations
Laurie Hurst Director
+1.919.786.8435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