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내 인생의 방향을 알려주는 책속의 처방전 200’ 출간

마음을 토닥이는 책속의 명언들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19-08-26 10: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내 인생의 방향을 알려주는 책속의 처방전 200’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사람들은 살아가면서 많은 인생의 고민과 번뇌를 갖는다. 또한 삶이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고통의 연속인 것 같다. 이는 저자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비슷하게 괴로워하고 있는 부분일 것이다.

그런 그들에게, 저자는 그동안 삶의 경험과 수십 년 전부터 읽어온 책 속 명언들을 바탕으로 조언을 해준다. 그리고 많은 상담 속에서 저자는 모두의 고민들도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 모든 고민의 증상들을 여덟 가지로 분류하고 그에 대한 해답을 책 속의 처방전 200개로 담아냈다.

생활의 지혜는 인터넷으로 얻을 수 있지만 인생의 지혜는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한 권의 책으로 모든 지혜를 얻을 수는 없지만 수많은 책의 지혜를 모은 책으로는 많은 지혜를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20여년 2000권의 독서를 통해 얻은 삶의 통찰의 지혜를 담았다.

◇최영환 저자 소개

사람과 삶의 본질을 꿰뚫는 지혜는 책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이는 책으로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저자는 20년 전부터 1년에 약 100여권의 책읽기를 하여 20년이 지난 지금 현재 약 2000여권을 완독하고, 읽은 책에 대한 정보를 지인들과 메일을 통하여 공유하고 있다.

또한 저자는 책은 사람과 직접 접촉하는 수고 없이 많은 사람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많은 책 속에는 분명히 자기와 비슷한 경험을 한 사람이 있으며, 그들의 이야기가 곧 나에게는 위로가 될 수 있다는 확고한 신념 아래 책을 통해 얻은 통찰의 지혜를 인생 심리상담, 책을 통한 치유인북 테라피스트 활동을 하고 있다.

젊은 시절 저자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 뮤지컬 기획담당을 했고, 금융회사 근무 및 대학 출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생경험을 했으며, 서울대학교 심리학과에서 공부하였다.

저서로는 ‘인생을 바꿀 책속의 명언300’, ‘쉿! 나를 깨우세요’가 있다.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긍정심리, 재테크, 세일즈와 관련하여 콘텐츠를 개발하여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pool을 구성하여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하여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내 인생의 방향을 알려주는 책속의 처방전 200: http://ritec.modoo.at/?link=5dv0pjja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