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짐바브웨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8-21 13:46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짐바브웨 침와무롬베 리걸 프랙티스(Chimwamurombe Legal Practice, 이하 Zenas)와 협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단 2년만에 아프리카 14개국에 진출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제나스(Zenas)는 2015년 설립되어 현재 11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개인, 조직, 기관 및 기업에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소규모 기업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이 회사는 광업 및 건설, 상업, 채권 회수, 재산권, 노동법, 가정법, 세금, 기술, 통신, 미디어, 지적재산권, 형사 소송 분야에서 솔루션을 제공한다.

펑가이 침와무롬베(Fungai Chimwamurombe) 제나스 전무이사는 “시작 당시부터 우리는 짐바브웨에서 가장 많이 찾고 신뢰할 수 있는 법률회사로 입지를 굳혔다”며 “이러한 가치는 앤더슨 글로벌 해외 조직에 소속된 회사들과 매우 밀접하게 일치한다. 고객들을 가족같이 대하고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는 전문가들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는 “펑가이와 그의 팀은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규모와 시장 인지도 면에서 급속도로 성장했다”며 “그들은 사업의 핵심적인 능력을 보유한 활력있는 청년 그룹이다. 또한 아프리카는 역동적인 사업의 장으로 짐바브웨의 새로운 우리 가족은 기존의 아프리카 팀에 큰 도움을 주고 지역 내 더욱 많은 확장에도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 세계에 4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00050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