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 인테리어 솔루션 신규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9-08-21 14:58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웹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이 각종 인테리어 홍보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인테리어 홈페이지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솔루션은 건축인테리어 업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으로, 실적관리, 포트폴리오 관리, 견적 관리, 현황관리 등 인테리어 사업 분야의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다양한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또한 랭크업은 홈페이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분에게 다양한 맞춤 기능과 더불어 무제한 유지보수, 매년 홈페이지 무료 리뉴얼, 무료 로고 제작 등 14가지의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2001년 회사설립 이후 18년 차에 접어든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인 랭크업은 초기구매 비용, 제작 기간, 유지보수비용 등 홈페이지 제작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기간에 저렴하고 안정적인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랭크업은 인테리어 솔루션 이외에도 업종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다양한 분야별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솔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경영지원팀
강수종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