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새로운 CAPZero-3 X-커패시터 방전 IC, IEC60335 요구 사항 충족

새 디바이스 제품군을 통해 가전 제품 애플리케이션 대기 전력 감소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9-08-22 10:29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분야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나스닥: POWI)에서 세련된 에너지 절약 X-커패시터 방전 IC 신제품 CAPZero™-3을 발표했다.

2단자 CAPZero-3 IC를 통해 설계자는 주요 가전제품에 대한 IEC60335 안전 승인을 쉽게 충족하고 100nF~6µF 범위의 모든 커패시터 값을 다룰 수 있다.

IEC60335는 모든 가전제품의 방전 안전 표준으로, 전기적 위험 요소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AC를 제거한 후 1초 이내에 입력 X 커패시터에 걸친 전압이 34V 미만으로 방전되어야 한다. CAPZero-3 IC는 AC 전압이 연결되었을 때 X-커패시터 방전 저항을 통해 전류 흐름을 차단하고 AC 연결이 끊어지면 해당 저항을 통해 X 커패시터를 자동으로 방전시킨다. CAPZero-3 IC는 더 큰 X 커패시터의 사용을 허용함과 동시에 EMI 필터 설계를 간소화하여 결과적으로 전력 소비의 변화 없이 더 작은 유도성 부품을 사용할 수 있다.

CAPZero-3 IC는 시스템 입력 퓨즈의 전후에 배치할 수 있다. 디바이스는 높은 커먼 모드 서지 내성을 제공하므로 외부 접지 연결이 필요하지 않으며 1000V 내부 MOSFET으로 인해 높은 디퍼렌셜 서지 내성을 가진다. 패키지 및 PCB의 연면거리는 >4mm로 유지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 매니저인 Edward Ong은 “새로운 CAPZero-3 IC의 출시로 설계자는 부품 하나를 사용하여 100nF~6µF 범위의 X 커패시터값을 요구하는 주요 소형 가전제품의 여러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다룰 수 있다”고 말했다.

CAPZero-3 디바이스는 CB 및 Nemko 안전 규격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개발자는 파워 서플라이의 X-커패시터 방전 회로에 대한 안전 검사를 별도로 수행할 필요가 없다. 디바이스는 현재 판매 중이며 가격은 1000개 단위로 개당 0.31달러이다. 기술 지원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www.power.com/products/capzero-3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CapZero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81925/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