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디스투어, DIY 주문형 맞춤여행 브랜드 ‘여행지니’ 뜨거운 반응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9-08-22 14:00
서울--(뉴스와이어)--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점차 다양해지고 개별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월디스투어는 여행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DIY 주문형 맞춤여행 브랜드 ‘찾아줘요! 여행지니’를 론칭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여행지니란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제공받아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화된 일정으로 컨설팅 해주는 DIY 주문형 맞춤여행 서비스이다.

또한 상품검색, 예약, 혜택 등 원스톱 여행 서비스 제공함으로써 여러 곳을 알아 볼 필요없이 여행지니를 통해 상담접수만 하면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으며 담당 플래너가 배정되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1대1 전담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여행지니는 자유여행에만 국한되지 않고 허니문, 배낭, 패키지, 세미패키지, 호텔팩 등 전 속성에 대한 맞춤여행 컨설팅이 가능하고 DIY 주문형 서비스로 고객이 참여하여 주체적으로 여행플랜을 기획하고 조율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특히 맞춤여행 컨설팅을 담당하는 플래너들은 여행업계에서 최소 5년~10년 이상의 경력으로 구성되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전문적인 여행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월디스투어만의 차별화된 맞춤여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는 올해 1월부터 여행지니 서비스를 이용한 건수는 약 3800여건으로, 접수된 건에 대해 1대1 상담이 진행됐다. 서비스 이용 건수는 월 평균 15% 증가하는 추세이며 맞춤여행 여행지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 제고는 물론 감동을 선사하는 여행 서비스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맞춤여행 서비스 여행지니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접수를 남기면 24시간 내로 여행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월디스투어(PC,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 개요

월디스투어는 CJ ENM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생활문화기업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 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월디스투어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여행지니 온라인 상담접수: http://m.worldistour.com/shop/shopView.do?shop_seq...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월디스투어
영업기획마케팅팀
이영아
02-6959-46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