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디스크,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 탑재한 첫 하이브리드 에지 및 클라우드 SSD 솔루션 공개

새 이노에이지SSD, 애저 클라우드 관리를 맞춤형 이노디스크 펌웨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기술과 결합

뉴스 제공
Innodisk Corporation
2019-08-22 11:10
프리몬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토리지 공급업체 이노디스크(Innodisk)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Microsoft Azure Sphere™) 통합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노에이지SSD(InnoAGE™ SSD)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플래시 메모리 서밋 2019(Flash Memory Summit 2019, FMS 2019) 기간 중 이노디스크가 공식 주최한 AIoT 서밋(AIoT Summit)에서 처음 소개된 이노에이지SSD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가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 데이터 분석과 업데이트, 데이터 보안, 클라우드를 통한 원격 제어 등 다양한 기능 관리를 지원한다.

랜디 치엔(Randy Chien) 이노디스크 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긴밀한 협업에 힘입어 기업들이 오늘날 직면하는 실질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진정한 혁신을 이뤄냈다”며 “이노에이지SSD는 오직 AIoT 아키텍처만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세계 첫 하이브리드 솔루션이다. 애저 스피어를 통한 데이터 분석, 데이터 보안, 데이터 관리를 활용하여 모든 IIoT 장치와 AIoT 장치 사이의 통신을 보호한다. 이는 두 회사 모두에 큰 업적”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는 이노디스크 이노에이지 SSD에 관리자가 전혀 없이도 추가적인 보안과 원격 모니터링의 층을 더해준다. 에지 디바이스에 내장된 이노에이지SSD는 데이터를 수집하고 오류 교정, 업데이트, 데이터 분석, AES 암호화 등 클라우드를 통한 다기능 관리 명령을 수행할 수 있다. 이런 역량 갖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탑재 이노에이지SSD는 제조, 감시, 무인 장치, 자판기, 디지털 사이니지 등 여러 업종에 걸쳐 AIoT로 표준화된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이노에이지SSD는 맞춤형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으로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확립했다. 이노디스크 디자인 펌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피어로부터 명령을 받는 동시에 기업의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배포와 연결한다. 또한 이노에이지SSD는 디버깅 메시지를 실행하고 읽기/쓰기 행동 패턴 모니터링을 도와 스토리지 수명을 최적화한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시스템에 충돌이 발행하면 클라우드 기반 대시보드를 통해 빠르게 기본 설정으로 되돌아갈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노에이지SSD는 대역 내 및 대역 외 네트워크 관리 모두에 맞춰 설계되었기 때문에 운영체제가 정지하거나 손상을 입었을 때 완전 복구를 지원하여 현재 대역 내 관리의 한계로 지적되는 복구 문제를 극복한다.

이노에이지SSD는 P/E 3000회인 도시바(Toshiba) 오리지널 WT BiCS3 64 레이어를 사용하며 최대 1TB까지 지원하는 2.5” SSD와 512GB까지 지원하는 M.2 2280 등 두 가지 폼 팩터로 출시된다. 모두 폭넓은 온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10051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nodis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이노디스크 코퍼레이션(Innodisk Corporation)
벤자민 조켈라(Benjamin Jokela)
+886 277033000 (내선 1516)
Benjamin_Jokela@innodisk.com
이본느 리우(Yvonne Liu)
+886 277033000 (내선 1515)
Yvonne_Liu@innodi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