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오모, 해외 시장을 겨냥한 기술 라이선싱 프로그램 발표

다른 나라 시장으로 회사 제품군을 확대하는 것이 사업 개발 프로그램의 목표

뉴스 제공
Myomo, Inc.
2019-08-22 11:46
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경 질환과 상지 마비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을 위해 기능성이 향상된 웨어러블 의료용 로봇을 공급하고 있는 마이오모(뉴욕증권거래소 아메리칸: MYO, 이하 ‘마이오모’ 또는 ‘회사’)가 독점적인 교정장치 제품군을 미국 이외의 여러 나라 시장에 공급하는 마이오프로(MyoPro) 비즈니스 개발 프로그램을 개시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회사는 마이오프로 제품을 제조해 자국 시장의 재활 병원과 환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는 기술 라이선싱 계약을 세계적인 파트너들과 추진하게 된다. 마이오모는 기술적인 전문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용 기기의 국내 조립 생산 시설을 신속하게 건립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임상 연구와 규제 승인을 지원하고 임상의사들이 새로운 사용자들을 평가하여 적절히 맞추고 훈련시키는 방법을 교육할 수 있는 마이오모 아카데미(Myomo Academy)를 설립하며 유통 파트너들과 다년간의 판매계약을 통해 회사의 마이오프로 제어 시스템(MyoPro Control System)을 공급하게 된다.

마이오모의 폴 R. 구도니스(Paul R. Gudonis) CEO는 “우리는 일본, 한국, 중국, 인도 및 중동의 여러 나라 등 다수의 국가에서 로봇공학, 의료 기술 혹은 재활 서비스에 전문지식을 갖고 있는 기업들로부터 제안을 받았다”며 “우리는 미국과 유럽 시장에 유통 네트워크를 직접적으로 확대하고 있지만 다른 해외 시장의 기업들과 라이선스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것은 기존에 구축된 시장 지위와 대규모 시장 기회를 통해 수익을 추구하고자 하는 지역 기업들이 만들어 낼 투자를 활용함으로써 우리가 마이오프로 제품을 더 많은 환자 집단에 공급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마이오모는 보스턴에 기반을 둔 법무법인으로 더 많은 국가로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자 하는 미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의료기기 라이선싱에 관한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퍼먼 그레고리 뎁툴라(Furman Gregory Deptula), 그리고 지적 재산권 보호에 특화되어 있고 다수의 미국 및 국제 특허 출원으로 마이오모를 지원해온 선스타인 칸 머피 앤 팀버스(Sunstein Kann Murphy & Timbers LLP)와 협력하고 있다.

관심이 있는 당사자들은 부사장 겸 국제 사업 부문 총괄 관리자인 조나단 나프트(Jonathan Naft)에게 이메일(jon@myomo.com)을 보내 직접 마이오모에 연락할 수 있다.

마이오모(Myomo) 개요

마이오모(Myomo, Inc.)는 웨어러블 의료용 로봇 기업으로 신경 질환과 상지 마비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의 이동성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마이오프로(MyoPro) 제품군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고 있다. 마이오프로는 전동식 상지 보조기로 뇌졸중, 상완신경총 손상, 외상성 뇌손상이나 척수손상, 루게릭병 또는 그 밖의 신경근 질환이나 손상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약화된 혹은 마비된 팔을 지지하고 기능을 복원시키기 위해 설계되었다. 수술을 하지 않고 환자의 팔에 센서를 장착함으로써 환자의 EMG(근전도) 신호를 감지하는 마이오프로는 스스로 음식물을 섭취하고 물건을 운반하며 집안일을 하는 등 일상적인 생활에서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개인의 능력을 복원시킬 수 있다. 이로써 많은 사람들이 일터로 복귀하고 독립적인 삶을 살며 치료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마이오모는 매사추세츠주 케임브리지에 본사를 두고 있고 세일즈 인력과 임상 전문가들이 미국 전역에서 일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대리점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yomo.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국제 시장에서의 마이오프로 채택 등 1995년 민사증권소송개혁법 세이프 하버 조항의 적용을 받는 회사의 미래 사업 예상과 관련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단지 예측이며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실제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실제 결과는 규제 승인과 시장에서 우리 제품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와 관련한 위험 그리고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포함된 그 밖의 위험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이 미래예측진술에서 예상했던 것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마이오모의 사업 및 재무 결과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인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오모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포함되어 있다. 회사는 독자들이 언급된 날짜에만 해당되는 특정한 미래예측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주의를 환기시킨다. 또한 회사는 특정한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여건을 반영하거나 기대했던 혹은 예기치 못했던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나중에 특정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할 그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10051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yom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이오모(Myomo)
투자 문의
PCG 어드바이저리(PCG Advisory, Inc.)
아담 S 홀스워스(Adam S. Holdsworth)
+1 646-862-4607
adamh@pcgadvisory.com
홍보 문의
매터 커뮤니케이션즈(Matter Communications)
사라 카(Sarah Karr)
+1 978-518-4817
myomo@matter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