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SK-텔레콤과 공동으로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화장품 코스피 003350
2005-10-17 16:55
서울--(뉴스와이어)--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20대 전용브랜드 “칼리”가 홈페이지(www.calli.co.kr)에서 [칼리(CALLI)를 찾아라!]라는 제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화장품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회원도 SK-텔레콤 홈페이에서 한국화장품 홈페이지로 연계하여 응모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에서 칼리의 알파벳(CALLI)을 랜덤하게 보여주고 알파벳을 찾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정답자 중에서 추첨을 하여 100명에게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제품을 지급한다.당첨자는 11월 25일 칼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경품은 개별 배송을 한다.

한편,이번 온라인 이벤트가 끝나면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라인 사용후기 이벤트도 바로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는 한국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칼리의 메인 타겟인 20대 초,중반 여성의 감성에 맞추어 새롭게 개발된 제품으로, 이번 이벤트도 타겟이 일치하는 SK-테레콤과의 연계 마케팅을 통하여 회원확대를 꾀하며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통해 칼리 브랜드의 충성도를 더욱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경품으로 지급되는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라인 제품은 레드-푸드의 한 종류인 Red Berry 성분인 폴리페놀등이 다량 함유되어 항암효과, 노화예방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2005년 봄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인에 함유된 레드 베리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과산화를 막아 주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멀티 에너지 화장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한국화장품 홍보팀 송진영 724-3321 011-9042-275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