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코렐스튜디오1915’ 오픈

코렐 브랜드의 탄생부터 현재까지 100여년의 브랜드 혁신과 역사를 담은 콘셉트 스토어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미국 빈티지 키친을 재현한 국내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 경품 행사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19-08-26 09:1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코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1900년대 미국 빈티지 키친을 재현한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코렐스튜디오 1915’를 오픈했다.

‘코렐스튜디오 1915’는 코렐 브랜드 중 세계 최초의 내열유리 식기를 선보인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탄생한 해인 1915년부터 현재까지 100년 넘게 이어져 오는 코렐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미국의 빈티지 키친을 모티브로 구성된 ‘코렐 스튜디오 1915’는 1900년대를 풍미했던 색감과 디자인으로 옛날 영화 속 실제 미국 가정집처럼 친숙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코렐 브랜드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코렐스튜디오 1915’에서는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천연 비트렐(Vitrelle™) 유리로 만든 코렐은 물론 파이렉스, 비젼, 코닝웨어, 옥소 등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업을 함께 선보인다. 이에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재료 준비부터 요리, 식사 그리고 정리까지 주방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방을 재현한 공간에 디스플레이 된 제품들을 통해 코렐 브랜드의 감성을 생활 속 공간에서 어떻게 연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다.

코렐 브랜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빈티지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코렐스튜디오 1915’를 통해 중장년층은 추억을 되살리고 젊은 세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전달하며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며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코렐 브랜드의 혁신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코렐스튜디오 1915’의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한달간 콘셉트 스토어에 방문하면 누구나 추첨권 응모가 가능하며 △삼성 그랑데 건조기(1명)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3명) △꼬르드메사 라메킨, 우드트레이 4p 세트(5명)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코렐 #코렐스튜디오1915 #현대백화점판교점’과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렐 에바 아트 컬렉션 15p 세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9월 25일 코렐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corellebrands.kr)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차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