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목포남악센터, 30일 개원설명회 개최

미래 교육 방향과 코딩교육 필요성 강연… 참석자 입학전형 무료 응시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19-08-26 09:38
서울--(뉴스와이어)--CMS의 생각하는 코딩교육 씨큐브코딩은 9월 전남 목포남악센터 개원을 앞두고 8월 30일 11시 전남여성가족재단(무안군 삼향읍)에서 개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남 지역 첫 개원이다.

설명회는 ‘아이들은 왜 코딩을 배워야 할까?’를 주제로 열린다. 1부는 ‘급변하는 시대, 미래 교육의 길을 묻다’를 주제로 씨큐브코딩 총괄본부장 김수민 상무(대치센터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김 상무는 CMS에서 사고력 수학, KMO(한국수학올림피아드), 영재학교 입시 강의를 진행해 왔고 CMS 대표원장과 CMS영재관 본부장을 역임한 융합 사고 교육 전문가이다.

2부는 목포남악센터 박수현 원장이 ‘씨큐브코딩 목포남악센터 교육계획’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장에는 씨큐브코딩 재원생의 작품과 교재, 교구를 전시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고 체험수업 예약 접수와 입학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씨큐브코딩 김수민 총괄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코딩교육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전남 지역의 코딩교육에 대한 문의가 특히 높다”며 “우리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커리큘럼 ‘르네상스 2.0’을 통해 주체적으로 탐구하며 ICT 역량과 융합적 사고력을 키우는 미래 인재로 자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초등부터 중·고등학생 자녀들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입학전형 무료 응시 특전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씨큐브코딩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