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나민코스메틱, 가을맞이 페이스·헤어·바디 겸용 오일 출시

뉴스 제공
베나민코스메틱
2019-08-27 08:00
서울--(뉴스와이어)--베나민코스메틱은 건조한 가을에 쓰기 좋은 페이스, 헤어, 바디 겸용 멀티오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르간 오일은 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의 천연 공급원으로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특성을 지니고 있다. 아르간 오일은 아르간 나무 씨앗에서 발견되는 천연 제품으로 아르간 나무는 모로코의 남동쪽에서 서식하고 있다. 아르간 오일은 자체 성분 덕분에 약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는 다양한 화장품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된다.

아르간 오일은 흡수되면 세포 재생을 자극함과 동시에 일부 감염 인자에 대한 보호 장벽을 생성한다. 이 감염 인자들은 차단되지 않으면 피부 표면에서 증식 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르간 오일의 비타민 E와 산화 방지 성분은 유리가의 부정적인 영향에 대응하는 역할도 하며, 피부의 조기 노화 예방에도 도움된다.

아르간 오일의 가장 흥미로운 특성은 피부에 남아있는 기름기를 흡수하는 효과로, 이는 오로지 아르간 오일에서만 발견된다. 이는 보통 사람들보다 더 많은 양의 기름기가 생산되는 땀샘을 가진 지성 피부 사람들에게는 아르간 오일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물과 순한 비누로 얼굴을 씻은 뒤 아르간 오일 세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씻어내고 싶은 부위에 아르간 오일을 도포하고, 완벽하게 흡수 될 때까지 부드럽게 원을 그리면서 오일을 흡수 시킨 후 화장 솜을 이용해 남아있는 오일을 제거해 주면 된다.

아르간 오일은 다른 에센셜 오일과는 다른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몸에 안 좋은 화학 제품 대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훌륭한 대안책이 될 수 있다. 아르간 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과 항산화 화합물은 자연적인 수분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어 건조한 피부를 완화시키고 피부의 pH 수치를 조절한다.

또한 아르간 오일의 비타민 E와 필수 지방산 덕분에 립밤의 훌륭한 대체재가 될 수 있다. 이 성분들을 통해 외부의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보호 장벽을 만들 수 있으며 연약한 입술 피부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아르간 오일의 항균 및 항염증성은 여드름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이러한 특성에는 모공을 정화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 기름기의 균형을 맞추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면봉에 소량의 아르간 오일을 바르고 여드름이 난 부위에 직접적으로 도포 후 20분간 기다린 후 미온수로 헹궈주면 되며 하루에 2회 반복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베나민코스메틱 아르간 오일의 천연 성분은 매일 밤 화장을 지우는 데에도 좋다. 하루 동안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과 기타 불순물 제거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한편 베나민코스메틱은 자사 웹사이트에서 구매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베나민코스메틱 개요

베나민 아르간오일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회사이다. 모로코에서 유기농 모로칸오일을 직접 수입하여 100% 아르간오일만 담았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가능하고 헤어트리트먼트로도 탁월한 모로코오일이다.

베나민 아르간 오일: http://www.venamine.co.kr/online-shop/?idx=184

웹사이트: https://www.venamine.co.kr

연락처

베나민코스메틱
언론보도팀
아민 대표
070-7424-044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베나민코스메틱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