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아주그룹, 캄보디아 해외봉사 진행…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요

출처: 월드쉐어
2019-08-28 08:00
  • 아주 봉사단이 캄보디아에서 해외봉사를 진행했다.

    아주 봉사단이 캄보디아에서 해외봉사를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8일 --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는 아주복지재단이 캄보디아에서 해외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외봉사에 참여하는 아주봉사단은 아주그룹의 임직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캄보디아 프놈펜 지역의 쓰레기 매립장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선물하기 위해 진행했다.

봉사단은 18일부터 7박 8일의 일정동안 당까오 쓰레기 매립장에서 식수위생시설 보수 및 토지 평탄화 작업, 도서지원 등 아동들이 교육환경을 개선할 작업을 진행했으며, 껀달 지역의 유치원과 그룹홈을 찾아가 책걸상 및 도서를 지원하고, 아이들을 직접 만나 놀이봉사와 무료급식 봉사를 했다.

아주봉사단은 2017년, 2018년에도 베트남을 찾아가 유치원을 건립하고 벽화그리기와 축구대회 등 다양한 봉사를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한 바 있으며,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기업사회공헌의 모범적인 사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월드쉐어는 전 세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주복지재단의 꾸준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현지에 많은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월드쉐어는 유엔 경제사회 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로 전 세계 26개국에서 그룹홈과 해외아동결연 등 다양한 구호활동과 지역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언론 연락처

월드쉐어
미디어홍보팀
한은지 간사
02-2683-9300
이메일 보내기

기업사회공헌 문의
1899-644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