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제일약품·전략물자관리원·부산항만공사 등 8월 마지막 주 주요 기업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08-28 10: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가 제일약품/제일헬스사이언스, 전략물자관리원, 캠틱종합기술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부산항만공사, 동성건설 등 채용 소식을 28일 발표했다.

제일약품/제일헬스사이언스에서 하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ETC) △영업(OTC) △해외사업 △비서 △연구 △품질 △생산이다. 부문별 세부 분야, 학력, 전공 및 자격, 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10월 10일(목)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9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전략물자관리원에서 2019년도 무기계약직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고객관리 일반(1명)이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외국어 성적 보유자 가운데 TOEIC 환산 점수 800점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인성검사-2차면접을 통해 합격 예정자를 발표하며, 이의 신청 접수와 서류 제출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다음달 6일(금)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캠틱종합기술원에서 기업지원사업 담당자를 모집한다. 주임~선임급 경력직 1명을 채용하며, 학사 이상 학력자이자 직장 경력 2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제출 서류 및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다음달 4일(수)까지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획 △대외협력으로 분야별 각 1명씩 총 2명이다. 계약직 채용이나 입사 후 1년 뒤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서류전형-직무 관련 필기시험-실무 및 인성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2일(월)까지 이메일/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

부산항만공사에서 경력직 사무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R&D(4급) 1명 △회계/세무(5급) 1명이다. 성별, 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임용 예정일은 10월 31일(목)이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0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동성건설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무) △조경으로 각각 건축 및 조경 관련 학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경력, 자격, 우대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임원면접-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은 다음달 6일(금) 13시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만 가능하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