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네덜란드 법인 택스처와 협력 계약 체결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8-28 10:54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과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택스처(Taxture)가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유럽 전역에서 글로벌 연대가 이루어내고 있는 지속적인 성장의 힘을 보여주었다.

메이저급 법무법인과 4대 회계법인에 근간을 둔 파트너들이 10년 전에 설립한 택스처의 전문가 45명은 네덜란드 국내 및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세무 자문 및 세무 규제준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법인은 법률 서비스와 공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택스처 사무소의 페러 타릭 티글리(Ferruh Tarik Tigli) 상무이사는 “나는 20여년 전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처음으로 일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투명성이나 관리와 관련한 나의 가치는 앤더슨 글로벌의 핵심 가치와 아주 잘 맞아떨어진다”며 “맞춤형 고객 서비스 원칙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우리의 추진력과 전문지식이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요소”라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과 서로 협력해 네덜란드는 물론 세계 전역에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페러의 팀은 비교적 짧은 시간에 네덜란드 내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법인으로 두각을 나타냈고 이 같은 성공의 열쇠는 대부분의 동업자들이 앤더슨 상호와 관련 지어 생각하는 기본적인 가치와 맥을 같이 한다”며 “이들은 글로벌 기업과 잘 어울리는 고급 수준의 실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우리가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 세계에 4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7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70050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