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 코퍼레이션의 데이터사이트원, 홍콩 비즈니스의 국제비즈니스 어워즈 수상… 선도적 핀테크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Merrill Corporation
2019-08-28 17:48
세인트 폴,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홍콩 비즈니스(Hong Kong Business)가 메릴 코퍼레이션(Merrill Corporation, 이하’ 메릴’)을 선도적 재무 테크놀로지 업체로 인정했다.

거래 전문가(dealmaker)들로 하여금 실사 절차 과정을 단순화하고 능률적으로 처리하며 가속화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 데이터사이트원(DatasiteOne) 플랫폼을 제공하는 메릴은 전 세계 인수 합병(M&A) 전문가들을 위한 선도적 기술 제공업체이다.

홍콩 비즈니스의 국제비즈니스 어워즈(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는 홍콩에 있는 다국적 기업의 가장 혁신적 프로젝트와 모범 사례를 인정하여 주는 상이다.

메릴 코퍼레이션의 개리 저드(Gary Judd)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품 담당 이사는 “우리는 이 시장에서 대단히 크게 성장했으며 기업 활동을 지원하는 속도와 단순성 및 보안을 위해 개발한 데이터사이트원 플랫폼이 이러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회사 임직원들은 거래 전문가들이 M&A 실사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홍콩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기반을 둔 고객사들은 회사의 24시간 고객 지원과 다중 언어를 사용하는 비할 데 없이 우수한 프로젝트 매니저들의 도움으로 올바른 거래 정보를 적절한 사람들과 적시에 공유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2018년 3월에 출시된 데이터사이트원은 고객이 거래 처리 과정을 능률화하고 가속화하는데 필요한 것을 즉시 입수할 수 있게 하는 민첩성을 메릴이 선도적으로 향상시킨 마이크로서비스(microservi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메릴은 뒤이어 2018년 9월과 2019년 4월에 새 버전을 출시한 후 버튼을 한번 클릭하면 문서를 대량으로 삭제하는 기능을 포함한 65개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플랫폼에 추가했다. 거래 전문가들이 비밀 단어와 문구 및 이미지를 안전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는 프로세스를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이 기능은 거래의 최소 75%에서 사용되는 매우 중요한 작업인 삭제를 비용 효과적이고 시간 효율적으로 하는 방법이다.

세계 170여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메릴의 데이터사이트원 고객 중에는 25개 상위 글로벌 법률 회사 중 21개, 25개 상위 글로벌 재무자문 회사 중 24개가 포함돼 있다. 올해 초 딜로이트 토마츠 재무자문회사(Deloitte Tohmatsu Financial Advisory LLC, DTFA)는 일본 고객사를 위한 자사의 M&A 자문 솔루션의 일부로 데이터사이트원을 선정했다. 데이터사이트원은 ‘협업/소셜 네트워킹 솔루션(Collaboration/Social Networking Solution)과 ‘콘텐트 관리 솔루션(Content Management Solution)’에 대한 2개의 실버 스테비 어워드(Silver Stevie® Awards)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서비스(Cloud Application/Service)’에 대한 브론즈 스테비 어워드(Bronze Stevie® Award)를 포함하여 여러 개의 미국 비즈니스 대상(American Business Awards)을 받았다.

메릴 코퍼레이션(Merrill Corporation) 개요

메릴 코퍼레이션은 M&A 참여자를 위한 선도적 글로벌 SaaS 공급업체다. 대표 플랫폼인 데이터사이트원은 안전하고 지능적인 자산실사를 가능하게 하며 기업이 170여개 국가에서 수천 개 거래에 대해 협업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merrillcorp.com) 참조.

홍콩 비즈니스의 국제비즈니스 어워즈(Hong Kong Business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개요

홍콩 비즈니스의 국제비즈니스 어워즈(HKB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는 홍콩 비즈니스(Hong Kong Business)가 2019년 8월 27일 홍콩 아일랜드 샹그릴라(Island Shangri-La)에서 수여했다. 이 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hongkongbusiness.hk/event/hkb-international-business-awards-2019)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2700562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errill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릴 코퍼레이션(Merrill Corporation)
로라 파워스(Laura Powers)
+1 212-367-6168
Laura.powers@merrillcorp.com

5W 퍼블릭 릴레이션즈(5W Public Relations)
니콜라스 쿨러모스(Nicholas Koulermos)
+1 646-843-1812
Merrill@5W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