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투윈 인터내셔널, e스포츠 팀 - Orange Rock Esports 출범 발표

폴투윈 인터내셔널, Orange Rock Esports 팀 인수로 e스포츠 업계 첫 진출 시도 발표

뉴스 제공
PTW
2019-08-30 10:08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및 IT 서비스 아웃소싱 기업 폴투윈 인터내셔널 주식회사(이하 PTW)가 새로운 e스포츠 팀을 출범한다고 30일 발표했습니다.

새 팀은 전 Indian Tigers 소속 멤버와 상위 프로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은 이미 인도 내 상위 세 팀 중 하나이며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ESL 챔피언십 참가 자격을 확보하고 인도에서 팬들이 선호하는 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Deborah Kirkham PTW CEO는 “e스포츠의 성장과 잠재력은 경이로운 것입니다. Orange Rock Esports 팀은 이처럼 매우 흥미로운 전장으로 향하는 PTW의 첫 진출 시도입니다. 급성장 중인 업계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의 훌륭한 팀을 응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Kasturi Rangan PTW 미국 및 인도 담당 사장은 “2021년이면 e스포츠 팬이 5억57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PTW는 수많은 e스포츠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기업이 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PTW 직원들은 모두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더욱 기쁜 소식입니다. 최근 진행된 PMCO 이벤트에서 팀은 370만명의 뷰어를 모으고 팬이 선호하는 팀 투표에서 66만표를 획득했습니다. 우리 대부분이 Indian Tigers의 팬이었고 이제 PTW에서 새로 만든 Orange Rock Esports를 통해 팀의 성공을 직접 지원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Orange Rock Esports는 현재 인도 하이데라바드에서 전용 훈련장을 차렸습니다. 팀은 인도 프로 게이머의 전설 Bharat Kiran Reddy(통칭 Ribbi)의 통솔하에 하이데라바드에서 일주일간 집중 훈련을 거칠 예정입니다. Orange Rock Esports는 9월 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Vodafone 5G PUBG 모바일 결승전에 출전, 인도 대표이자 처음으로 팀으로서의 전력을 보여줄 기회를 얻게 됩니다. Orange Rock 팀은 이미 예선전에서 인도의 다른 500개 팀을 모두 제패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Orange Rock 팀의 감독이자 대변인인 Bharat Kiran Reddy는 “팀워크를 형성할 충분한 시간을 가진 만큼,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전력으로 PUBG 모바일 대회를 제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Orange Rock Esports 팀이 PTW와 함께 e스포츠의 미래를 건설해 나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고 말했습니다.

폴투윈 인터내셔널 개요

폴투윈 인터내셔널(PTW)은 업계를 선도하는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상호 작용 미디어 솔루션 제공 회사로 전 세계 10개국에서 16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QA, 로컬라이제이션, 고객 경험, 엔지니어링, 개발 서비스, 음향 제작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PTW는 25년간의 경험으로 규모에 상관없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2016년에 설립된 폴투윈 인터내셔널 유한회사는 전 세계에 지사를 가진 영국 기반 지주 회사로 도쿄 증권 거래소 1부에 3657번으로 등록된 Poletowin Pitcrew Holdings Inc가 모회사입니다. 폴투윈은 일본 및 다른 국가에서 등록된 Pole To Win Co., Ltd.의 등록 상표입니다. 복제를 불허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ptw.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에서 PTW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Orange Rock esports에 대한 문의는 pr@orangerock.com으로 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084982/en

웹사이트: https://www.pt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폴투윈 인터내셔널(PTW)
Racepoint Global 폴투윈 인터내셔널 담당자
홍보팀
앨리슨 델리오(Allison DeLeo)
+1 (415) 694-6700
ptw@racepoint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