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온 블링쿠션, 특허성분으로 무자극 인증 “내추럴톤 쿠션 추천”

뉴스 제공
스토리73
2019-09-02 11:46
서울--(뉴스와이어)--일명 블링쿠션으로 불리는 비비드온의 워터 레이어링 쿠션이 투명한 내추럴톤 피부 표현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완성한 안전성을 내세워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비드온은 ‘내추럴톤의 발견: 뷰티 카운셀러’ 콘셉트로 올해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내추럴톤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채널을 개설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하고 있다.

워터 레이어링 쿠션의 첫 번째 특징은 역시 내추럴톤 피부 표현이다. 고밀도 원단으로 만든 루비셀 퍼프가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발림성을 선사하며 굴곡진 부분도 균일하게 커버한다. 덕분에 메이크업이 뜨거나 뭉치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는다.

성분구성도 힘을 싣는다. 히알루론산, 꿀추출물이 피부에 진한 보습을 공급하고, 다이어몬드 가루와 알부틴 등 과일 추출물들은 피부색을 개선하며 미백효과를 부여한다. 물광피부로 만들어 주는 촉촉한 쿠션으로 추천되고 있는 주요한 이유다.

내추럴톤을 위한 제품인만큼 피부자극을 주지 않는 성분들로 구성된 순한 화장품인 점도 내세운다. Beautiful Herb Sstory, Botaniceutical Plus-10, 천연유래화합물 등 특허받은 자연 유래 성분을 주원료로 한다. 이에 힘입어 세명대학교 화장품임상연구지원센터의 피부 일차자극 인체적용시험 결과 무자극 제품으로 판명됐다. 순한 화장품임을 인정받아 피부과인 미엘르의원 강남본점에 입점된 상태다.

비비드온 김예빈 본부장은 “세련미는 더 이상 화려함과 동의어가 아니며, 한 듯 안 한 듯 청순한 내추럴톤의 자연미를 뜻한다”며 “워터 레이어링 쿠션은 촉촉한 물광피부 표현을 돕고, 순한 화장품으로 자극 받지 않은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것을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 “비비드온은 언제나 여성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트렌드를 면밀히 파악해 꼭 필요한 제품들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비드온은 에센스 제형으로, 뭉침 없이 촉촉한 피부로 톤 업 할 수 있는 네추럴톤 베이스 라인업 2탄, ‘블링 에센스 톤업크림’도 최근 선보이며, 활발한 판매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비비드온: http://vivid-on.co.kr/

웹사이트: http://vivid-on.com

연락처

스토리73
홍보실
최진욱 책임
070-7774-554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스토리73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