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포럼, 2019 자동차 전장부품 차세대 열관리 기술 세미나 9월 26일 개최

자동차 전장부품을 위한 차세대 열관리 핵심기술과 분야별 기술동향 및 상용화 방안

자동차 전장부품 방열, 냉각, 첨단소재 및 측정 분석 분야의 산학연 전문가 참여

뉴스 제공
테크포럼
2019-09-03 13:07
서울--(뉴스와이어)--최신 기술 및 성장산업 관련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는 테크포럼과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전문업체 델타이에스는 9월 26일(목) 한국기술센터 16층 국제회의실에서 ‘2019 자동차 전장부품 차세대 열관리 기술 세미나’ 를 개최한다.

미래형 첨단 자동차인 전기차, 수소차, 자율주행차 등의 전장부품을 위한 효과적인 열관리, 방열소재/부품, 냉각기술, 접합기술 및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중요성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전장부품의 방열 이슈 대응을 위한 고기능성 점접착 기술개발 동향 △차세대 전장부품 열저항 측정 및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초고속 방열 최적화 기술 △전기차(EV) & 5G 분야의 방열 솔루션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전장부품용 고방열/내열 소재/부품 이슈와 대응기술 △전자소자 및 전장부품 분야 고방열 소재/부품 기술 개발 동향 및 적용 사례 △극한의 전력밀도에서의 냉각 기술 등 다양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테크포럼은 자동차 전장부품 방열, 냉각, 첨단소재 및 측정 분석 분야 전문 기관과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동차 전장부품을 위한 차세대 열관리 핵심기술과 분야별 기술동향 및 상용화 방안을 수립하는 데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테크포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포럼 개요

테크포럼은 ‘beyond technology’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모토로 국내/외 최신 기술 및 신성장 산업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여 관련 업계 구성원들에게 정보와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기술 산업 분야의 세미나, 컨퍼런스, 포럼을 기획/주최/주관하며 자료집/리포트 등의 출판물을 출간하고 있다.

온라인 등록사이트: http://bit.ly/cartm2019

웹사이트: http://www.techforum.co.kr

연락처

테크포럼
김서원 실장
070-7169-5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