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솔루션 전문 랭크업, ‘정찰가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9-09-03 14:24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홈페이지 정찰가 88만원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포함해 홈페이지 무제한 유지보수, 매년 홈페이지 제작 무료 리뉴얼 등 홈페이지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벤트 대상은 회사/기업, 여행사, 쇼핑몰 등 업종별 홈페이지를 포함해 모든 홈페이지가 이벤트 대상이며, 229만원부터 420만원까지 판매되는 구인·구직, 인터넷 뉴스, 커뮤니티 부문부터 각종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88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랭크업은 18년간의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는 업체다. 현재 약 85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100명의 고객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홈페이지 제작 비용이 부담돼 서비스 이용을 망설이던 고객분들께 부담을 덜고, 합리적인 홈페이지제작비용으로 많은 혜택을 지원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업체가 되겠다고 밝혔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경영지원팀
강수종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