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 대한인공지능융복합학회와 연구개발 및 전문인력 양성 협약 맺어

뉴스 제공
세이
2019-09-04 11:47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세이는 대한인공지능융복합학회와 연구개발 협약을 맺었다.

대한인공지능융복합학회는 2019년 2월 22일에 설립된 학회로 인공지능, 가상현실, 증강현실, 혼합현실 기술을 보유한 대학교과 기업들이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한인공지능융복합학회 이사로 임명된 한국교통대학교의 소위영 교수는 “융합 기술 개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의 기술을 존중하고 함께 소통하는 방법이며 각 연구기관과 기업의 이익추구보다 세상에 없는 유익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행복을 느끼며 함께 이익을 나눌 수 있는 균형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세이와 대한인공지능융복합학회는 앞으로 과학기술 국가과제와 연구활동에 박차를 가해 대한민국 원천기술 확보에 전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세이 개요

세이는 헬스케어전문 기업으로 대표브랜드로는 브레인브이알(Brain VR),sr box(가상현실,증강현실 헬스케어장비)를 개발하여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노력하는 기업이다. 미국특허청에서 가상현실기술(VR)로 인체기능과 뇌기능측정장비를 2016년 2월24일 가출원 받았으며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인재개발원,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IT융합웨이트트레이닝연구소, NHN ENTERTAINMENT 산한 한국사이버결제 웰니스센터 등의 공신력 있는 기관들과 연구개발 협력을 체결하여 진행하고 있다.

SEYI: http://www.seyistar.com

웹사이트: http://www.brain-vr.co.kr

연락처

세이
건강전략실
장승호 부장
02-6423-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