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테크놀로지, 넬슨홀 2019 NEAT 보고서에서 사이버 복원력 서비스 부문 리더로 지정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19-09-04 15:04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단대단 독립 IT 서비스 기업,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가장 최근 발표된 NEAT(NelsonHall Evaluation & Assessment Tool) 보고서의 종합 시장 부문, 사이버 복원력 서비스(Cyber Resiliency Services)에서 리더 지위를 인정받았다.

넬슨홀(NelsonHall)은 컨설팅과 전략 수립, 사고 대응/사업 영속성 관리 및 관리 보안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면서 즉각적인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과 향후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에 관해 12개 벤더를 평가했다.

넬슨홀의 수석 애널리스트이자 운영책임자인 마이크 스마트(Mike Smart)는 “DXC는 독립적인 서비스로서 혹은 단대단 IT 솔루션의 일부로서 제공되는 확고한 사이버보안 능력으로 인해 넬슨홀의 사이버 복원력 서비스 NEAT 평가에서 리더 지위를 얻었다”며 “이 같은 역량의 일부이긴 하지만 DXC는 고객 비즈니스를 깊이 있게 잘 알고 있고 위협에 대한 대응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영속성을 위한 계획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넬슨홀은 DXC가 가장 광범위한 보안 연구 능력, 그리고 고객의 환경을 신속하고 보다 완전하게 보호해주는 사이버 레퍼런스 아키텍처(Cyber Reference Architecture, ‘CRA’) 등과 같은 다수의 청사진 및 시나리오를 갖추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 보고서는 1년 365일 상시로 운영되는 보안 운영 센터(SOC)들로 이루어진 글로벌 네트워크와 대규모 보안 계약 대다수를 지원할 수 있는 인력 등을 통해 보여준 DXC의 사이버 보안에 관한 광범위한 능력을 언급했다.

DXC 테크놀로지의 수석부사장 겸 보안 부문 총괄책임자인 마크 휴즈(Mark Hughes)는 “종합 시장 부문 리더 지명은 기업들이 그야말로 디지털 기업 조직으로 보안을 구축할 수 있게 해주는 DXC의 확고한 능력을 강조하는 것이다”며 “DXC는 보안 정보 및 사건 관리(SIEM) 프로세스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 및 지능형 자동화와 린 프로세스(lean process)를 적용하는 보안 플랫폼을 통해 높은 수준의 자동화된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단대단 보안 제품(End-to-End Security Offerings)

DXC는 자문 서비스에서 아키텍처, 실행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단대단 보안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역량 면에서도 넬슨홀의 NEAT 평가에서 리더의 지위를 얻었다.

· 관리 보안 서비스(Managed Security Service)
· 사고 대응 및 사업 영속성 관리
· 컨설팅 및 전략 수립

종합 시장 부문의 사이버 복원력 서비스에 대한 넬슨홀의 NEAT 벤더 평가에 기초한 DXC능력 분석 개요는 웹사이트(http://bit.ly/2zKL80S) 참조.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세계적인 선도적 독립형 종단 간 IT 서비스 업체인 DXC테크놀로지는 핵심 시스템을 관리 및 현대화하여 새 디지털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낸다. 이 기업의 글로벌 운영 범위와 인재, 혁신 플랫폼, 기술 독립성, 광범위한 협력사 네트워크는 70개국에서 6000개 이상의 민간 및 공공부문 고객사가 왕성하게 변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에서 볼 수 있다.

넬슨홀(NelsonHall) 개요

넬슨홀은 앞서가는 글로벌 애널리스트 기업으로 차세대 IT 및 비즈니스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업들이 ‘가능성의 예술(art of the possible)’을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데 전념하고 있다. 미국과 영국 및 유럽에 애널리스트들이 있는 넬슨홀은 매수측 기업들에게 많은 정보를 알고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시장 및 벤더(NEAT 평가 포함)에 관한 세부적이고 민감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 넬슨은 서비스 공급업체가 시장진출 전략을 정확하게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시장 역동성과 사용자가 요구하는 사항에 관해 깊이 있는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30051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테크놀로지
기업 미디어 문의
리처드 아다모니스(Richard Adamonis))
+1.862.228.3481
radamonis@dxc.com
도나 젱스(Donna Jenks)
+1.630.306.9989
donna.jenks@dxc.com
투자 문의
조나단 포드(Jonathan Ford)
+1.703.245.9700
jonathan.ford@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