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9, 연설자 명단에 무비랩스, 넷플릭스, 브릿박스, 소니, 페이스북, 바이스 추가

뉴스 제공
IBC
2019-09-04 15:59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2019가 앞서 발표한 세계적 수준의 라인업에 추가된 새로운 연설자 명단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콘퍼런스 세션을 발표했다.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박람회인 IBC2019 개막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새롭게 추가된 연설자들은 올해의 테마 ‘소비자 우선: 미디어의 새시대(Consumers First: A New Era in Media)’를 중심으로 감동적이고 설득력 있는 콘텐츠를 제안한다.

9월 13일 금요일 이미 예정된 기조연설 및 글로벌 게임체인저(Global Gamechangers)에 참여해 향후 업계가 나아갈 방향 설정을 논의할 추가 인사들에는 지나 니에리(Gina Nieri) 메디아셋(Mediaset) 상임이사, 올리비에 졸레트(Olivier Jollet) 플루토 TV(Pluto TV) 유럽 상무이사, 도미니크 델포트(Dominique Delport) 바이스(VICE) 인터내셔널 사장 등이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게임체인저스: 돈은 어디에서 오나?(Global Business Gamechangers: where’s the money coming from?) 연설자로는 노엘 쿠란(Noel Curran) EBU(유럽방송연맹) 사무총장, 글로벌 전략 게임체인저스: 공영 방송사들이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Global Strategy Gamechangers: can public broadcasters stay relevant?) 세션에는 디 포브스(Dee Forbes), RTE(아일랜드 라디오 텔레비전) 사무총장이 참석한다.

무비랩스(MovieLabs)는 9월 15일 일요일에 주요 할리우드 스튜디오의 기술 리더들을 한데 모아 콘텐츠 제작, 포스트 및 크리에이티브 기술의 향후 비전을 들어보는 기조 콘퍼런스를 주최한다. 이 세션은 HDR에서 VFX 및 ACES까지 새로운 기술과 창의적 접근방식을 개척해온 할리우드의 경력을 통해 새로운 주류가 될 파괴적 기술과 작업 흐름을 제시하는 최초의 2030 비전 페이퍼(2030 Vision Paper) 논의가 진행된다.

9월 16일 월요일 젠스 우웨 보네만(Jens-Uwe Bornemann) 페이스북 중앙 및 동부 유럽 미디어파트너십 이사와 에린 코놀리(Erin Connolly) 페이스북 소셜 영상 프로덕트 매니저는 ‘페이스북은 차세대 주요 영상 플랫폼이 될 준비가 되었나?(Is Facebook set to become the next big video platform?)를 주최한다. 이곳에서 참석자들은 이 거대한 온라인 플랫폼이 어떻게 비디오 전략을 변화시키고 파트너십을 개발하고 툴과 제품을 설계해 온라인 커뮤니티들과 더욱 깊은 관계를 구축하는지 등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견할 수 있다.

히로시 카와노(Hiroshi Kawano) 소니 코퍼레이션(Sony Corporation) 수석부사장이 미디어 기술의 미래(The future of media technology)를 주제로 연설한다. 마지막으로 토마스 자크(Thomas Jacques) TF1그룹(TF1 le Groupe) CTO가 9월 16일 목요일 진행되는 성공적인 기술 프로젝트 수행의 비밀(Secrets of implementing successful technology projects) 세션의 패널로 추가됐다.

5개의 새로운 IBC2019 콘퍼런스 트랙은 매일 종단 간 미디어 콘텐츠 체인의 각 단계에 대한 다른 주제를 제공한다.

· 9월 14일 토요일, 출판: 플랫폼 혁명의 포용(Embracing the Platform Revolution)은 업계를 파괴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안한다.
· 9월 15일 일요일, 창작/제작: 창조적 파괴(Creating Disruption)는 상호작업 및 8K 제작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과 개념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 9월 15일 일요일, 수익화: 관객 확대 및 수익(Scaling Audiences and Revenues)은 방송사 및 새로운 광고 모델로서의 브랜드를 조명한다.
· 9월 16일 월요일, 소비: 소비자 경험 참여(Engaging Consumer Experiences)는 소비자의 소비습관 및 차세대 팬 참여를 탐구한다.
· 9월 17일 화요일, 관리: 미디어 공급체인 자동화(Automating Media Supply Chains)는 미디어 공급망을 보다 성공적으로 생성할 수 있는 AI 및 기타 신기술을 논의한다.

이 모든 행사에는 앞서 발표된 많은 사고 리더들이 참여하며 새로운 혁신이 소개된다.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미국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사장 겸 CEO, 제인 터턴(Jane Turton) 올3미디어(All3Media) CEO, 리사 오피(Lisa Opie) BBC 스튜디오 영국 제작 담당 상무이사 등이 참여하며 새로운 IBC e스포츠 쇼케이스(IBC Esports Showcase), 미디어-통신 촉매 프로그램(Media-Telecom Catalyst Programme),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첨단 빅 스크린(Big Screen) 등이 예정되어 있다. 권위 있는 IBC 어워즈(IBC Awards)는 감독, 프로듀서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앤디 서키스(Andy Serkis)를 국제영예상(International Honour for Excellence) 수상자로 선정했다.

IBC2019는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차세대 산업을 위한 사업 및 기술적 기회를 평가하며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영향력 있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술 행사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다.

IBC2019 등록: show.ibc.org

IBC2019 추가 연설자 및 행사 내용은 수 주 내 발표 예정.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30057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BC
에이미 무어(Aimee Moore)
마케팅 담당
전화: +44 (0) 20 7832 4104
팩스: +44 (0) 20 7832 4130
amoore@ib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