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야잘잘, 박기량·안지현 치어리더와 LA다저스 야구원정대 모집

LA다저스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2차전 직관 및 투어

뉴스 제공
더블베어스
2019-09-06 11:27
서울--(뉴스와이어)--유튜브채널 야잘잘(주식회사 더블베어스)은 박기량, 안지현치어리더 RS엔터테인먼트 및 여행가와 손잡고 ‘LA다저스 야구직관원정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LA다저스 직관 원정대는 야잘잘채널이 여행가와 함께 개발한 미국 서부 투어 및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2차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야잘잘과 대한민국 대표 치어리더인 박기량, 안지현 치어리더와 함께 일정을 진행하게 된다.

평소 메이저리그에 관심이 많고 메이저리그 경기를 혼자보러가기 어려웠던 야구팬을 고려한 이번 투어패키지 모집기간은 추석전인 12일 까지이다.

투어비용은 총 485만원이며 항공료 숙박 경기입장권등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며 개인적으로 발생되는 경비는 제외된다.

야잘잘채널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더블베어스 고동호 대표는 “류현진 선수의 호투로 메이저리그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다저스 직관원정대가 류현진 선수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야구를 사랑하고 메이저리그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저스직관원정대: http://www.mlbtour.co.kr/

웹사이트: https://doublebears.co.kr

연락처

더블베어스
콘텐츠사업부
고동호 대표
010-9019-44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더블베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