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베어스, 내년 상반기 자체 보유 IP 활용 콘텐츠 공개

버추얼스튜디오, ‘더블유니버스’ 세계관 구축해 자체 IP 확보

뉴스 제공
더블베어스
2022-12-15 08:0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전문기업 더블베어스가 자체 보유한 IP를 활용해 다양한 K-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블베어스는 영화나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VFX 작업 경험과 자사의 DB 솔루션을 토대로 버추얼 프로덕션 분야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블베어스는 파주시에 가로 20M, 세로 7M의 LED 월 스테이지를 갖춘 버추얼 스튜디오, 더블스튜디오를 설립해 콘텐츠 특성과 규모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현했다.

버추얼 스튜디오인 더블스튜디오는 ‘더블유니버스’라는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자체 IP를 확보했으며, 내년 상반기 웹드라마 ‘호러메이트’를 시작으로 자체 IP 활용 제작 웹드라마 ‘아이돌을 원하나’를 순차 공개 예정이다.

또한 웹드라마 ‘호러메이트’ 속 등장하는 공포 게임 ‘호러메이트’를 동시 공개해 자사 IP 기반 신개념 융합 콘텐츠를 선보인다.

더블베어스 고동호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들을 계기로 자사의 우수한 역량을 발휘해 K-콘텐츠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는 포부와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차세대 미디어 플랫폼 환경에 최적화된 DB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블베어스 개요

더블베어스는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버추얼 프로덕션이다. One-Stop Virtual Media Production을 지향하며 Virtual Studio, Virtual Solution을 바탕으로 XR 영상(영화·드라마·광고 등) 제작, Virtual Contents 영역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oublebears.co.kr

연락처

더블베어스
고동호 대표이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