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피아노 입시 준비 위한 2020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 개최

뉴스 제공
툴뮤직
2019-09-08 09:06
서울--(뉴스와이어)--음악대학 수시 합격을 위해 불철주야 시간과 노력을 들여 연습하는 전국의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생을 대상으로 사회적기업 툴뮤직이 주최하는 2020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가 9월 18일부터 9월 25일까지 로로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 열리는 툴뮤직 입시평가회는 툴뮤직 입시평가회만이 갖고 있는 노하우와 명성을 6년이라는 시간을 통해 증명한다. 지금까지 1000명 이상의 예비 음대생 지원자들을 거쳐가면서 성공적인 수시를 통해 수많은 음대생들을 배출해 왔으며, 매년 회가 거듭할수록 많은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생들이 지원한다. 또한 심사진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중·예고·음대교수 및 국내외에서 저명한 연주가, 음대 출강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시를 준비하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음대 수시 성공을 위한 입시 리허설을 통해 예비 음대생 참가자의 무대 연주 후 교수들의 참가자 개인 심사평가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 자리에서 직접 코멘트하여 예비 음대생 참가자가 빠른 피드백으로 인해 자신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빠르게 확인하여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을 준다.

참가자격은 예중·예고·음대 수시를 준비하는 피아노 전공생으로서 재수생 및 해외 교포도 가능하다. 평가곡은 입시곡 2곡이며 입시곡 외에 별도로 신청 시 총 4곡까지 가능하다.

일정은 9/18(수), 20(금), 21(토), 23(월), 25(수)로 총 5번에 걸쳐 진행이 될 예정이며, 접수는 각 차수별 4일 전 오후 6시 까지 지정된 양식 제출을 통한 인터넷 접수로 이루어진다.

툴뮤직은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를 통해 음악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음대생들의 합격을 위한 사회적기업 툴뮤직의 성공적인 입시평가회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툴뮤직 개요

툴뮤직은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든다. 이전보다 많은 이들이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방법을 고민한다. 시간이 지나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처럼, 오래도록 기억되는 좋은 음악을 만들고 그 경험을 나누는 도구가 되는 것이 툴뮤직의 설립 목적이다. 고된 삶 속에서도 여전히 나의 곁을 지켜주는 오랜 친구처럼, 언제나 그 자리에서 당신 곁에 머무는 음악이 되겠다.

툴뮤직 입시평가회 신청서: http://naver.me/xyQkzx6o

웹사이트: http://toolmusic.co.kr/

연락처

툴뮤직
이은진 매니저
02-3443-5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