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태국 최대기업인 CP그룹과 펫푸드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뉴트리플랜 저하이’ 출시

치아, 장, 신진대사, 피부 등 반려견 건강성 특화한 애견간식 9종 출시

동원F&B, CP그룹과 협업 강화해 태국 비롯한 동남아로 사업 확대 계획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9-09-09 09:57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가 태국 최대기업인 CP그룹의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와 협업한 ‘뉴트리플랜 저하이’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저하이(JerHigh)’는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CPF(CP FOOD, CP그룹의 식품계열사)의 펫푸드 브랜드다.

동원F&B는 CPF와 손잡고 애견용 펫푸드 9종(습식파우치4종, 스틱간식 4종, 껌1종)을 공동개발해 출시했다.

동원F&B가 이번에 출시한 ‘뉴트리플랜 저하이’의 애견 간식은 휴먼그레이드 등급(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의 신선한 닭고기를 주원료로 만든 고급 펫푸드다. CPF는 아시아에서 최대규모의 닭고기사업을 운영 중에 있을 정도로 계육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고 있다.

저하이 9종은 애견 스틱형 간식 4종(당근스틱, 치킨스틱, 밀크스틱, 시금치스틱), 습식파우치형 간식 4종(치킨영양스튜, 시니어치킨영양스튜, 치킨&야채영양스튜, 오리영양스튜)와 스틱껌 1종(덴탈스틱 튜나향)이다.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해 제품마다 치아건강, 장건강, 신진대사, 피부 등 건강성을 특화시켰다.

CP그룹(Charoen Pokphand Group)은 식품, 유통, 금융, 통신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연매출 55조원을 올리고 있는 태국 최대 기업이다. 특히 식품계열사인 CPF(CP FOOD)는 연매출 17조원 규모이며 16개국에 공장을 두고 40여개국에 식품을 수출하고 있는 초대형 식품기업이다.

동원F&B는 2018년 8월 CPF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우리나라 펫푸드 시장에 협업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동원F&B는 태국 최대기업인 CP그룹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우수한 제품의 수입과 함께 CP그룹이 태국 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븐일레븐, 마르코 등 유통채널에 자사의 식품과 펫푸드 수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동원F&B는 CPF와 펫푸드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CP그룹과의 협업을 지속 강화하는 한편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태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점차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대리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