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공정관리 전문회사 제호바컨설턴트, 하남으로 확장 이전

뉴스 제공
제호바컨설턴트
2019-09-09 14:37
서울--(뉴스와이어)--건설 공정관리 전문기업 제호바컨설턴트(대표 김규형)가 경기도 하남 지식산업센터로 본사를 확장해 이전했다.

2011년 10월에 설립된 제호바컨설턴트는 건설공사기간 적정성 분석 및 산정을 비롯한 BIM 공정컨설팅 등 건설 공사에 관한 비용일정 통합 네트워크 공정표를 제작하고 운영하는 회사다.

회사는 9년간 ‘건설 공사기간 적정성 분석’ 및 ‘건설 공정표작성’ 업무로 많은 건설사들로부터 신뢰를 받아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확장 이전을 하게 되면서 IT사업부와 함께 기업부설연구소를 추가로 설립했다. 제호바컨설턴트는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보다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확정 이전은 창업 이후 두 번째로, 보다 안정적으로 회사 내실을 다지며 성장하고 있다.

제호바컨설턴트 개요

제호바컨설턴트는 11년도 창업이후 8년동안 매년 성장하고 있는 건설사업관리/공정관리 전문회사로서, 다양한 실적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초대형 사업인 평택미군기지이전시설사업 초기부터 다수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현재까지 수행중에 있으며, 김포공항, 제주공항 및 인천공항의 복잡한 공정관리 용역을 수행하는등 다양한 건설분야에서 실력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건설공사 클레임, 공기지연, 52시간제 분석 등을 수행하여 다수의 이해관계자를 만족시키는 결과를 도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hvc.co.kr

연락처

제호바컨설턴트
홍보팀
최용석 팀장
02-423-1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