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경영 내비게이션’ 출간

기획, SCM 운영, 재무관리 그리고 ERP 구조 이해를 위한 노트

회사에서는 어떤 일들을 할까?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09-10 11:24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경영 내비게이션’을 출간했다.

일정 규모 이상의 회사에 입사하면 특정 부서에 배치되어 부서에 특화된 업무를 하게 된다. 그렇게 몇 년이 지나다 보면 자신이 속한 부서의 업무와 일정 부분 관련된 부서의 일들을 자연스럽게 알게 되지만 그 외의 영역에 대해서는 무지한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회사는 사업계획을 세우고 영업, 구매, 생산의 운영 정보로 회계 구성을 이룬다. 그리고 손익과 운영 실적을 분석하여 어떤 부분의 개선점이 있는지 파악하고 다시 계획을 세운다. 이런 일련의 프로세스로 회사를 운영하고 각 부서가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다.

‘경영 내비게이션’은 회사 생활을 시작하거나 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싶은 직장인들 또는 회사의 각 부서에서 어떤 업무를 하는지 궁금한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준다. 또 내가 어떤 일을 했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한 관리자들에게는 실무의 추억을 제공하기도 하며 통합적인 관점에서 회사 운영을 바라볼 수 있게 해준다.

‘경영 내비게이션’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