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8월 중순에 발표된 오랑주 폴란드의 IWU200 셋톱박스 출시

뉴스 제공
Sagemcom
2019-09-10 16:57
뤼에유,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젬컴(Sagemcom)이 BCM72604칩을 기반으로 하여 초고화질과 음향을 제공하는 콤팩트하면서 성능이 강력한 새로운 4K UHD셋톱박스인 오랑주(Orange) IWU20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브로드컴(Broadcom)의 최신 4K SOC(시스템 온 칩) 중 하나인 BCM72604는 저전력소비 제품의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소프트앳홈(SoftAtHome) 미들웨어로 작동되는 이 새로운 초고화질(UHD) 셋톱박스는 비아세스-오르카(Viaccess-Orca)의 콘텐트 보호 솔루션의 보호를 받아서 명암이 매우 뚜렷하고 생생한 컬러로 세밀한 화상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이 플랫폼은 인터넷 연결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게 하면서 여러 번, 심지어 동시에, 녹화할 수 있는 공간을 무제한 제공하는 클라우드 개인용 비디오 녹화기(Cloud PVR)에서 브로드피크(Broadpeak)가 개발한 멀티 리코더 서비스(Multi Recorder Service)를 제공하고, 표준 따라 잡기(catch-up) 기능뿐만 아니라 다시 시작하기 기능을 통한 7일간의 재생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다.

아르투르 스탄키비치(Artur Stankiewicz) 오랑주 폴란드(Orange Poland) B2C 마케팅 및 디지털 담당 이사는 “새 셋톱박스와 클라우드PVR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이를 통해 비디오 소비와 관련한 동종 최고의 비디오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완벽한 TV 방송사임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사젬컴의 올리비에 타라벨(Olivier Taravel) 오디오 비디오 솔루션 사업 부문 부최고경영자(Deputy CEO)는 “이 셋톱박스 신제품에는 최신 4K콘텐트 처리 혁신기술이 통합되어 있어서 최종 사용자들이 UHD로 이동하기에 매우 적합한 저전력소비 제품이다. 사젬컴이 이러한 제품을 출시하는 데 참여하여 정말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사젬컴(Sagemcom) 개요

국제적인 규모의 프랑스 첨단기술 그룹인 사젬컴(Sagemcom)은 광대역(셋톱박스, 멀티-기가비트 게이트웨이), 스마트 시티 및 사물인터넷(IoT)(LoRa 얼라이언스 창립 회원)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수익은 약 21억유로이며 5개 대륙에서 5500여명을 고용하고 있다. 사젬컴은 고부가가치의 통신단말기 분야에서 세계 선도기업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참조 www.sagemcom.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90054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젬컴(SAGEMCOM)
실바인 쿨뢰르(Sylvaine COULEUR)
presse@sagem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