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톤, 고선명 장거리 라이더 신제품 ‘비스타-X120’ 공개

ADAS 및 자율 애플리케이션 위한 최신 라이더 솔루션… 뛰어난 해상도와 향상된 시계, 장거리 지원

뉴스 제공
Cepton, Inc. 나스닥 CPTN
2019-09-11 09:08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셉톤 테크놀로지스(Cepton Technologies, Inc.)가 비스타(Vista) 라이더 신제품을 10일 발표했다.

‘비스타-X120(VistaTM-X120)’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 약칭 ADAS)과 자율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업계 선도적인 라이더 솔루션이다.

‘비스타-X20’은 120o 범위의 수평 시계(FOV)와 0.15o 각도의 해상도를 구현하며 10% 반사율로 최대 200m의 감지 범위를 자랑한다. 이는 ADAS와 자율 주행 차량(AV)에 대한 동급 최강의 이상적인 라이더 솔루션이다. 또한 기타 자동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스마트 기계에도 적합하다.

셉톤의 특허 기술인 ‘마이크로 모션 테크놀로지(MMT™)’가 적용된 ‘비스타-X120’은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사에 공급되고 있는 이 회사의 비스타-P60 제품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마찰이 없는 빔 조형 아키텍처는 ‘비스타-X120’에 견고함과 내구성을 더해 높은 안정성의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활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와 함께 ‘비스타-X120’은 콤팩트한 함입형 설계로 차량과 스마트 기계에 센서를 완벽히 통합할 수 있다. 또한 전력 및 비용에 최적화된 공통 핵심 기술을 적용해 양산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수백 달러의 대량 최적 가격대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비스타-X120’은 셉톤의 라이더 인식 소프트웨어인 ‘헬리우스(HeliusTM)’와도 결합할 수 있으며, 이로써 자율형 애플리케이션에서 첨단 물체 감지와 인식 기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셉톤 최고경영자(CEO)인 준 페이(Jun Pei) 박사는 “견고한 구조와 높은 해상도, 넓은 시계와 장거리 지원 기능을 갖춘 비스타-X120은 셉톤이 그리고 있는 로드맵에서 자연스러운 진전”이라며 “높은 전력 효율로 양산형 ADAS와 자율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라이더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셉톤은 9월 10~15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2019)’에서 자사의 라이더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셉톤은 5.0홀 B3415호 부스에서 라이더 센서 시연을 진행한다.

아래 링크에서 비스타™-X120에 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cepton.com/vistax.html

셉톤 테크놀로지스(Cepton Technologies, Inc.) 개요

셉톤 테크놀로지스는 3D 센싱 솔루션 업체로 자동차, 보안, 운송 인프라, 산업, 사물인터넷(IoT), 맵핑 업계에 첨단 라이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6년 설립돼 라이더와 첨단 이미징 업계 전문가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셉톤은 자동차 및 여러 산업계를 겨냥한 고성능·고품질 라이더 솔루션의 양산 및 상용화에 주력하고 있다. 셉톤의 라이더 특허 기술은 탁월한 감지 범위와 해상도, 안정성과 경제성을 구현해 급속도로 성장하는 자율 및 스마트 기계 산업의 시장 인식에 이바지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cepton.com)에서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090059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ep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셉톤 테크놀로지스(Cepton Technologies, Inc.)
페이시 리(Faithy Li)
media@cep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