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원,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추석 맞이 무료급식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성민원
2019-09-11 12:00
군포--(뉴스와이어)--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은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과 성민무료급식센터 추석 맞이 행사 ‘어르신, 한가위 행복하고 건강하세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0일 성민무료급식센터(군포제일교회 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은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영양식과 오리고기 등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 성민무료급식센터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은 성민무료급식센터와 명절 맞이 행사를 12년째 진행 중이다.

성민원 권태진 이사장은 “매년 성민원에 관심을 갖고 내 부모를 모시듯 정성껏 봉사해주는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채을용 현대케피코 밥퍼봉사단장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과 함께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며 “성민원 무료급식센터의 귀한 사역에 앞으로도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케피코는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현대자동차그룹이 지향하는 사회공헌 철학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을 한번 더 돌아보고 그들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단법인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 사회복지기관으로 설립되어 21년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에 전문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성민무료급식센터를 2010년에 개소하여 지역의 결식 청소년 및 어르신에게 9년간 석식 약 14만여 끼를 제공했다.

성민원 개요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간다.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지향하여 영육이 행복한 복지패러다임을 선도한다.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 종교와 빈부, 인종을 초월하여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gminwon.org

연락처

성민원
기획홍보팀
서다은
031-397-2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