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쿠웨이트 최대 규모 법률 사무소와 협약 체결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9-09-11 19:1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쿠웨이트 최대 규모 법률 사무소 알케브라(Al Khebra)와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알케브라의 합류는 앤더슨 글로벌의 법률 서비스 부문의 회원 및 협력사 가운데 50번째다. 앤더슨 글로벌은 10개 국가에 약 400명의 전문가를 두고 있으며 중동 지역 20개소에서 활동하고 있다.

쿠웨이트시티에 위치한 알케브라는 설립자 겸 총괄 이사 오사마 아 알압둘 잘릴(Osama A Al-Abdul Jaleel)이 이끌고 있다. 알케브라에서는 5명의 이사와 약 50명의 법률 및 세금 전문가들이 중동 전역에서 수많은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업체의 법률 서비스 영역은 기업 및 상업, M&A, 사모펀드, 제휴 협력, 세금, 은행 및 금융, 부동산, 벤처 캐피털, 투자, 구조조정, 고용 등이다.

오사마는 “지역 내에서 성장하고 선도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캔버스가 넓게 펼쳐져서 미래에 대한 기대가 크다.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업으로 우리 고객은 가장 원활하고,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법률 및 상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CEO는 “중동은 막대한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에게 아주 흥미로운 확장 대상”이라며 “알케브라와 같은 실력과 규모를 갖춘 기업을 협력사로 추가함으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세계 어느 지역에서든 일관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입지를 굳혔다”고 말했다.

앤더슨(Andersen)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설립 회원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45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9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00050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