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P, 고신뢰성 애플리케이션용으로 60K의 P/E 사이클의 우수한 내구성 갖춘 산업 전용 SLC 기반 E800Pi e.MMC 출시

뉴스 제공
ATP Electronics
2019-09-16 10:24
타이베이, 대만--(뉴스와이어)--산업용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인 ATP Electronics가 네이티브 싱글레벨셀(SLC) 플래시 기반 내장형 멀티미디어카드(e.MMC)를 출시했다. 60K의 P/E(프로그램/지우기) 사이클로 매우 높은 수준의 내구성 레이팅을 자랑한다.

마르코 메츠거(Marco Mezger) 글로벌 마케팅팀장은 “다양한 악조건 속에서 가동되는 임베디드 스토리지 기기는 대단히 좁은 공간에 장착되어 장기간에 걸쳐 신뢰성 있는 기능을 발휘한다. ATP는 이처럼 높은 신뢰성을 요구하는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니즈에 대응해 최신 e.MMC 제품인 E800Pi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형태 내에 네이티브 SLC 플래시를 장착했기 때문에 가장 엄격한 형태의 산업용 제품의 요구 조건들을 대부분 충족시킬 수 있는 높은 수준의 내구성과 견실한 성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이어 “SLC는 독보적 수준의 내구성, 읽기 방해 현상, 최고 수준의 데이터 리텐션 능력을 가지고 있다. ATP의 SLC 기반 E800Pi e.MMC는 고객들이 가장 최적화된 총소유비용으로 만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덧붙였다.

SLC 기반 E800Pi e.MMC는 우수한 내구성 외에 저항성도 뛰어나 영하 40도부터 85도에 이르는 (산업용 온도 범위) 극저온과 극고온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다. JEDEC(국제반도체표준협의기구) e.MMC v4.41 표준에 의거해 설계되었으며 Health Report, Field Firmware Update (FFU), Fast Boot 등 강화된 기능들을 지원한다. 또한 S.M.A.R.T.(자기 점검 분석 후 리포트 기술) 기능은 내구성과 신뢰성에 대한 다양한 매개 변수를 모니터링해 정상적인 범위를 벗어나는 활동을 나타냄으로써 선제적으로 저장 실패를 예측한다.

ATP e.MMC는 Advanced Global Wear Leveling 기능을 탑재해 플래시 메모리 수명을 극대화했다. 또한 Page Mode FW 아키텍처 기술을 통해 랜덤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Dynamic Data Refresh, AutoRefresh는 액세스가 거의 없는 읽기 전용 영역에서도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한다. 여기에 Early Retirement 기능은 취약한 블록으로 인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한다. Sudden Power-Off Recovery (SPOR) 펌웨어 백업 메커니즘은 전원 공급 전압 변동과 전력 손실 상황이 발생해도 데이터를 보호하고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게 한다. ATP가 개발한 파워 사이클링 테스트와 쓰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랜덤 정전을 통해 검증된 SPOR은 전력 손실 전 e.MMC에 입력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1GB부터 2GB 용량까지 출시되는 SLC 기반 E800Pi e.MMC는 부트업이나 기타 높은 신뢰성을 요구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제품 관련 사항은 ATP의 지역 영업, 유통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ATP 개요

ATP Electronics는 산업 전용 고성능, 고품질, 그리고 높은 내구성을 갖춘 NAND 플래시 제품과 DRAM 모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당사는 25년 넘게 축적된 제조 전문성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들이 높은 수준의 기술 숙련도와 제조 품질, 폭넓은 작동 온도 범위가 요구되는 산업/자동화, 통신, 의료, 자동차 및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수적인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 제작하고 있다. ATP는 1급 OEM 업체가 인증하는 친환경(Eco/Green) 파트너로 모든 ATP 제품은 RoHS(전기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제한 지침) 및 중국 RoHS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진정한 형태의 제조사인 ATP는 제조 공정의 모든 단계를 관리하여 품질 및 제품 수명을 보장하고 부품에서 제품 단계까지 전 과정에서 사내 설계와 테스트 및 튜닝을 적용하고 있다. ATP의 서플라이 체인 지원에는 통제된 혹은 고정된 원재료명세서(BOM)와 장기적인 제품 수명주기가 포함되어 있다. ATP Electronic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ATP Electronics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atp-electronics
기타 추가 정보: http://bit.ly/32wsy97

웹사이트: http://www.atpinc.com

연락처

ATP Electronics
Kelly Lin
이메일 보내기

제품 관련 사항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