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론 K1, 애플 공식 스토어 프리스비 공식 입점

“맥 기계식 키보드 키크론을 애플 공식 스토어 프리스비에서 만나보세요!”

2019-09-17 15:00
용인--(뉴스와이어)--미국 킥스타터에서 키보드 부분 최초로 100만불 펀딩을 달성한 브랜드 키크론은 애플 공식 스토어인 Frisbee(이하 프리스비)에 K1 무선 기계식 키보드(이하 키크론 K1)가 공식 입점되었다고 발표했다.

키크론은 프리스비 입점을 시작으로 키크론 K1의 홍보 및 판매 전략을 본격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프리스비에 새롭게 공식 입점하는 키크론 K1은 킥스타터에서 4000여명의 후원자 모집과 2500여개의 코멘트를 동시에 기록한 유일한 제품이다. 650g(87키 기준)의 키크론 K1은 KC인증된 2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였고 유무선 사용을 지원하여 맥 유저의 휴대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키크론 K1은 87키 White LED 와 RGB, 104키 RGB의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늘렸다. 키크론 K1은 맥 멀티미디어 키가 그대로 적용되어 맥의 감성을 살렸고 원터치 Siri 호출 기능과 함께 한글 키캡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더 높였다.

또한 기존 로우파일 키보드에서 빈번하게 발생했던 민감도 문제를 완벽히 해결함과 동시에 오리지널 청축의 타건감을 구현하였다. 기능적인 측면 외에도 18mm 두께의 슬림한 바디와 18가지의 라이팅 효과는 키크론 K1의 세련된 디자인을 더욱더 돋보이게 하는 요소이다.

맥 유저들은 그동안 키크론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하기 위해 해외직구를 주로 이용해야만 했다. 그러나 해외직구는 제품의 실물을 직접 보거나 타건을 해 볼 수가 없을 뿐더러 제품 하자 발생 시에도 a/s나 교환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큰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었다.

이번 키크론의 프리스비 공식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키크론 K1의 성능과 디자인을 맘껏 느끼고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사후 A/S진행도 공식 수입사인 지티기어를 통해 국내에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키크론 국내 공식 총판인 지티기어는 현재 키크론 K2, K4와 같은 차세대 모델도 론칭 준비 중에 있으며 키크론 K4의 경우 킥스타터의 론칭일과 동일한 날짜에 출시 할 수 있도록 본사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크론 K1은 프리스비 매장에서 우선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 위치는 키크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비네트웍스글로벌 개요

‘게이밍 기어의 모든 것, 지티기어’. 투비네트웍스글로벌의 브랜드 지티기어는 레이싱 분야의 마켓 리더로서, 체험형 쇼룸 운영, 레이싱 e-sports 대회 개최 및 후원, 시뮬레이션 플랫폼 개발 및 운영 등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또한 각종 액세서리, 기계식 키보드 등 재미있는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며 유저가 즐거운 게이밍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키크론 공식 홈페이지: http://www.keychron.kr
지티기어 공식몰: http://www.gtgear.co.kr

연락처

투비네트웍스글로벌
운영팀
이정규 주임
070-5014-17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