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플레이스, 간판 제작 O2O 플랫폼 ‘간판다이렉트’ 론칭

600만 소상공인을 위한 희소식… 간판다이렉트 이용 비교견적으로 간판비용 절약

뉴스 제공
비전플레이스
2019-09-17 17:37
서울--(뉴스와이어)--비전플레이스는 간판 제작 O2O 플랫폼 간판다이렉트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나라에는 600만명에 달하는 소상공인이 있다. 식당, 카페, 미용실, 학원, 슈퍼, 빵집, 헬스장 등 수많은 업종에서 소상공인이 창업을 하고, 사업 성공을 위해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연간 약 63만건의 간판제작이 이루어지고 있다. 건당 간판제작 비용을 20만원씩만 절약할 수 있어도, 소상공인이 절약할 수 있는 연간 총 금액은 1260억원에 달한다.

비전플레이스는 최근 인기가 있는 간판 전문 앱인 간판다이렉트를 통해서 간판비용을 90만원 절약한 사례가 있다고 밝혔다.

9월에 수원에서 야구장의 간판을 제작·설치하면서, 창업자는 90만원의 간판비용을 절약하게 되었다. 간판다이렉트 앱을 통해서 3업체에서 비교견적을 받았는데, A업체에서 290만원, B업체에서 230만원, C업체에서 190만원에 견적을 받아서 C업체와 만나서 최종 계약과 설치를 완료하여서 100만원의 비용을 절감하게 된 것이다.

자본력이 부족한 사람이 창업을 할 때에 인테리어, 간판 등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간판의 경우에도 창업자가 그 종류, 가격대, 업체에 대한 정보가 매우 부족하고, 잘 알지 못하는 상황이다. 그래서 기존에는 주변의 지인을 통해서 추천을 받아서 간판을 제작하였고, 이로 인해서 간판 제작 비용이 과다하게 지출하거나, 디자인이나 간판 종류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고 한다. 간판을 제작해서 설치하게 되면, 마음에 들지 않아도 뗄 수도 없고, 다시 제작할 수도 없는 곤란한 상황에 처하기도 한다.

간판다이렉트 앱을 통하면 여러 간판 업체로부터 손쉽게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업체와 계약해서 진행을 하게 되므로 비용도 절약하고 간판도 훨씬 마음에 드는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간판다이렉트 앱 장점

·쉬운 간판 종류 선택: 업종에 맞는 간판 종류의 선택이 매우 쉽다
·5업체 비교견적을 한 방에: 간판 비교견적을 5개업체로부터 한 방에 얻을 수 있다.
·지역 기반 우수업체 추천: 창업자 지역 인근의 간판업체를 연결시켜주므로, 마음에 안심이 되고, 신뢰감을 줄 수 있다.

간판다이렉트 앱을 통한 비교견적 신청은 무료이다. 창업자가 비교견적을 신청하면 간판다이렉트에서는 해당 지역의 간판제작사 파트너들에게 연결을 시켜주고, 해당 건에 관심이 있는 간판제작사 파트너에서 견적에 참여하게 된다. 창업자는 견적들을 비교하여 진행하게 되어 지역 밀착형 간판 비교견적의 우수한 서비스를 체험하게 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간판다이렉트 앱은 8월 1일에 오픈해 약 한 달 지났다. 비전플레이스는 매일 5~10건의 신규 간판견적 요청이 들어오고 있으며, △서울 △인천 △부천 △수원 △성남 △의정부 △부산 △울산 △광주 등 전국에서 간판견적 요청이 들어올 정도로 인기가 매우 높다고 밝혔다.

또한 간판제작사 파트너들은 고객 유치에 들어가는 과다한 광고비, 홍보비를 절감하면서 간판다이렉트 앱을 통해서 고객을 유치하여, 매출이 올라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간판다이렉트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간판다이렉트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다.

비전플레이스 개요

비전플레이스는 간판 중개 O2O플랫폼인 간판다이렉트를 운영하는 회사이다. 간판다이렉트는 창업하는 소상공인의 간판 제작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하고, 비교견적을 통해서 비용을 절감하고, 업체 선정이 쉽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미용실, 펫샵, 카페, 학원, 병원, 노래방, 음식점 등 창업시 필요한 간판에 대한 비교견적이 가능해 적게는 20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까지 간판 제작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간판업체들에게는 고객을 연결시켜주어서 매출이 향상되도록 지원하고 있다. 복잡하고 어려운 간판 주문 및 비교견적이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서울 및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광역시까지 150여개 간판업체가 등록하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간판다이렉트 앱을 통한 간판견적이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전국에서 간판견적 요청이 접수되어 각 지역의 간판업체에 연결시켜주고 있다.

간판다이렉트 앱: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

연락처

비전플레이스
정현수 대표
070-7784-3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