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테크놀로지, 보험산업 혁신 추진할 스타트업 경연대회 발표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19-09-19 14:10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개최하는 제2회 연례 ‘DXC 인비테이셔널 아메리카(DXC Invitational Americas)’를 통해 기술 스타트업 및 스케일-업 기업들이 보험 산업 경영진들에게 혁신 스토리를 홍보하고 회사의 솔루션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게 된다.

최종 결선 진출자들은 11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DXC 보험 콘퍼런스(DXC Insurance Conference) 2019에서 수백 명의 보험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발표 기회를 갖게 된다

‘DXC 인비테이셔널 아메리카’는 스타트업 공동체 최고 수준의 인재를 활용해 핵심적인 보험 사업 과제에 공동으로 해법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경쟁 시리즈 중 하나이다. 보험 산업과 관련 있는 기존의 혹은 출시 준비를 마친 제품이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이제 막 스타트업을 벗어나려는 기업과 스케일-업 기업들이 다음 두 부문에서 경쟁하려면 동부시간 기준으로 10월 6일 자정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 부문 1: 디지털 보험 생태계: DXC 어슈어 디지털 플랫폼(Assure Digital Platform)에 통합될 수 있는 제품 또는 솔루션
· 부문 2: 보험 체험 강화: DXC 서비스로서 제3자에 판매할 수 있는 독립 제품 또는 솔루션

최종 결선 진출자와 수상자는 DXC의 보험산업 고객과 기타 업계 전문가 및 DXC 임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한다. DXC는 글로벌 포춘 500대 보험회사의 85%를 차지하는 DXC의 글로벌 고객 기반과의 파트너십 가능성, 그리고 이들 고객의 참여 등 우승자들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게 된다.

수상자와 결선진출자에게는 DXC 콘퍼런스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 회의에서 수백 명의 DXC 고객과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자신들이 이룬 혁신 성과를 발표하게 된다. ‘시민의 선택(People’s Choice)’ 상을 비롯한 수상자들은 이번 회의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된다.

DXC의 글로벌 보험 부문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필 랫클리프(Phil Ratcliff)는 “DXC는 보험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인슈어테크 기업들과 협력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DXC 보험 고객들은 혁신 주기를 단축시키고 가장 새롭고 가장 앞서가는 기술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능력을 공동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2019 DXC 인비테이셔널 경연대회에서 수상하는 솔루션은 보험사 고객들로 하여금 혁신적인 기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DXC 어슈어 디지털 플랫폼’의 일부가 된다”고 덧붙였다.

2018년에 열린 제1회 글로벌 DXC 인비테이셔널 이외에도 회사는 호주, 북유럽, 동유럽 및 인도에서 지역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해오고 있다.

DXC 혁신·생태계 부문 최고기술자인 파이살 시디키(Faisal Siddiqi)는 “우리는 역대 인비테이셔널 수상자인 맵사이트(Mapcite, 호주 2018) 및 서플라이(Surfly, 아메리카 2018)와 함께 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며 “인슈어테크 기업들과 우리의 협업은 DXC 디지털 플랫폼의 가치를 더욱 높였고 보험사업자들에게는 보다 강력한 고객 체험을 위해 블록체인, 인공지능, 사물인터넷과 같은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한층 더 창의적인 솔루션과 혁신성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DXC 인비테이셔널 아메리카 2019에 참가하려면 웹사이트(http://bit.ly/30uHumG)에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세계적인 선도적 독립형 종단 간 IT 서비스 업체인 DXC 테크놀로지는 핵심 시스템을 관리 및 현대화하여 새 디지털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낸다. 이 기업의 글로벌 운영 범위와 인재, 혁신 플랫폼, 기술 독립성, 광범위한 협력사 네트워크는 70개국에서 6000개 이상의 민간 및 공공부문 고객사가 왕성하게 변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60051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미디어 문의
리치 아다모니스(Rich Adamonis)
+1.862.228.3481
radamonis@dxc.com
도나 젱스(Donna Jenks)
+1.630.306.9989
donna.jenks@dxc.com
투자 문의
조나단 포드(Jonathan Ford)
+1.703.245.9700
jonathan.ford@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