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인기 웹소설 ‘전지적 독자 시점’ 공식 굿즈 제공 이벤트 진행

총 1500명에게 공식 굿즈 패키지 증정

뉴스 제공
문피아
2019-09-23 10:00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최근 문피아 내에서만 누적 조회 수 2700만을 돌파한 히트작 ‘전지적 독자 시점’을 성원해준 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공식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품 속에 등장하는 회사 ‘김독자 컴퍼니’의 신입사원을 모집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개의 입사 미션 중 1개를 선택하여 완료 시 패키지 형태의 굿즈를 제공한다.

첫 번째 입사 미션은 작품 ‘전지적 독자 시점’을 4부까지 구매 후 열람한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6가지의 세부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0명을 선정한다. 두 번째 입사 미션은 입사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 후 ‘전지적 독자 시점’ 5부 연재물을 20화 이상 구매 후 열람한 경우 응모되며 당첨자 1000명을 선정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 공식 굿즈는 ‘신입사원 패키지’로 구성되며, 작품의 주요 캐릭터를 모티브로 △김독자 컴퍼니 입사 축하 카드 △사원증 △북 포켓 △카드 엽서 △금속 책갈피 △양장 노트 등이 포함된 굿즈를 모두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문피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전지적 독자 시점’은 자신이 유일한 독자였던 소설로 바뀐 세상이 멸망해가는 가운데,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렸다. 주요 인물 간의 진한 케미와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전지적 독자 시점’ 5부는 오늘(23일) 오후 9시부터 연재가 시작되며, 공식 굿즈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 및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했다. 4만여명의 작가, 13만 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 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pia.com

연락처

문피아
박수정 대리
070-4693-6977
이메일 보내기